[초등아이와 여름방학] 울산 대공원 생태여행관 추천

[초등아이와 여름방학] 울산 대공원 생태여행관 추천


얼마전에 방문한 울산대공원 생태여행관입니다.

 

딸아이가 나비를 너무 좋아해서 거의 매년 이곳엘 가는데

갈 때마다 너무 좋아합니다.

다른 곤충은 다 징그럽다고 난리면서 

나비 만큼은 너무 이쁘다고 하네요.

살짝 둘러볼까요?

울산대공원 남문쪽에 있는 생태여행관은 외관이 요렇게 생겼습니다. 

나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곤충들을 볼수 있고 카멜레온, 뱀, 거북이등의 파충류도 같이 있어요.

 

출처 : 행복 남구 홈페이지

안내 표지판 보면 남문 주차장에서 왼쪽 위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 울산대공원 생태여행관에는요

 

출처 : 울산 시설관리 공단 울산대공원

입구에 무인 발권기가 있어요. 티켓팅 하시면 됩니다. 

자주 가던데라 별 생각없이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쉽네요

세계의 나비들을 나라 별로 볼수가 있는데요

인도네시아 나비들이 개인적으로 너무 이뻤어요.

출처 : 행복 남구 블로그

 

돔형 모양 안은 식물원인데요.

여름보단 겨울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덥습니다. ㅋㅋㅋㅋㅋ

또 가자는데 시르다...

 

 

 

출처 : 행복 남구 블로그

 

 

나비 정원 안에 들어가면 나비들이 팔랑거리고 날라다니는데요.

무섭지도 않은지 호랑나비를 손가락에 똬악~

제발돼라 유튜브를 보더니 꽃에 앉은

나비 옆에 가서 슬며시 손을 갖다대니

나비가 살살 올라옵니다?

 

어째서 초파리도 무서워하는 애가

호랑나비는 괜찮은건지 

제가 무서워서 ㅠ.ㅠ 핸폰으로 찍다가 흔들었어요.

곤충관에는 풍뎅이류와 사슴벌레 등을 보고 만질수있도록 만들어놨어요.

뿔 없는애가 암컷이고 

뿔 있는 애가 수컷이래요.

저보다 더 잘 아는 9살 딸내미

그리고 나비와 마찬가지로 박제된 곤충과 설명이 자세히 되어져 있습니다.

 

곤충 생태관을 나오면 파충류 전시관도 있는데

싫답니다 ㅋㅋㅋㅋ

안간답니다.

 

파충류 전시장은 담에 또가서 포스팅 해야겠어요.

 

그리고 울산대공원에는 키즈테마파크가 시간대 정해져서 이용할수 있는데요.

키즈테마파크 예매하고 시간이 애매하면 생태관이나 장미원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키즈테마파크는 만 5세 정도 까지 가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 애는 이제 ㅋㅋㅋ 가면 시시할 듯

 

"여름보다는 다른 계절을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초등아이와 여름방학] 도서관 탐방기 9살 여아 책 추천 '미지의 파랑'

# 여름방학 초등학생 여자 아이와 나 뭘 해야 할 할까? 오늘은 아이와 도서관에 가기로 한날입니다. ^^ 사진으로 찍어놓으니 초 2 딸내미가 왜 이렇게 길어 보이죠? 반에서 1번인데 ㅋㅋㅋㅋㅋㅋ

lifeyol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