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꼬북칩 초코츄러스 후기

[솔직리뷰] 꼬북칩 초코츄러스 후기


꼬북칩 초코츄러스  요즘 이게 핫하다는데 

허니버터칩의 명성을 잇는다는 이 아이 맛은 어떨까요? 

 

요즘 슈퍼에서 구하기 힘들다는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그 귀한 아이 리뷰를 남깁니다 ㅎㅎ

꼬북칩은 식감이 좋은 과자라 딸냄과 함께 애용하는 오리온 제품입니다. 오리온이 과자 참 잘 만들죠? 

달콤한 초콜릿을 바르고 슈가 토핑을 솔솔 !!! 

살짝 시나몬 향까지 느껴지는 맛 달다, 달다, 달다.........

딱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는 맛입니다. ㅎㅎ(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ㅠ.ㅠ)

 

바삭거리게 생겼죠?

말 그대로 달달합니다 .초코+슈가+시나몬 이 조합 맛없을 수 있나요? 

 

이제 아메리카노에 프레첼???? 아니죠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

제 기준 무지 달아요. 아메리카노 한잔과 3조각이면 행복하겠네요 ㅎㅎ

한봉지를 4명이서 갈라먹었습니다. 다들 ~~~ 음 달다

저희 가족은 단걸 그다지 안좋아해서 그럴지도 몰라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요게 요즘 쿠팡에 4,900한답니다. ㄷㄷㄷㄷㄷ

이 맛을 느끼게 해준 지인에게 감사하며 ^^

아마 몇개월 후에는 허니버터칩처럼 많이 사 먹을수 있겠죠?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