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쳐 스틱 내돈내산 솔직리뷰 feat 기미 효과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쳐 스틱 내돈내산 솔직리뷰 feat 기미 효과


수영장 가면 수영을 마치고 수다의 장이 열리는데요. 명절선물이라면서 수영장 제일 어른이신 언니가 '이거 기미에 효과 있단다' 라며 돌린 선물이 있어요. 

 

바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입니다. 이 아이는 기미에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일주일만 써보면 얼굴 기미가 옅어진다는 수영장 언니들의 카더라~ 통신에 의해 오늘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쳐 스틱 사용후기
1.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쳐 스틱 살펴보기
1) 1주 사용으로 기미 개선
2) 편리한 스틱 형태
3) 얼굴 톤 개선
4) 저렴한 가격
5) 향
6) 유분감
2.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쳐 스틱 총평

#  1.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박스가 다소 구깃구깃한데요. 통큰 그분께서 10개 남짓 사 와서 수영장 여자분들한테 뿌리셨어요. 물론 동국제약 관계자는 아니구요. 남편의 눈 바로 옆 큰 기미와 본인의 코옆 뺨 가운데 쪽 기미에 정말 효과를 봤다면서 저희에게 꼭 써보라고 주셨답니다. 

 

1) 1주 사용으로 기미 개선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의 타이틀이 되는 저 문구가 많은 기미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과연 정말일까? 사실 우리 많이 속아봤잖아요. 이상한 기미 크림들 참 많잖아요. 그쵸?

 

멜라 캡처 앰플의 핵심성분을 기미 스틱에 담았다고 하는데 그 핵심성분이 동국제약의 기술력이 응집된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와 병풀 유래 특허성분 마데화이트, 멜라제로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효과가 있었냐가 궁금하실 텐데요. 저는 눈가와 광대 쪽에 기미인 듯 주근깨인 듯 크진 않지만 살짝 착색된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에 일주일 정도 지속적으로 사용하니 이 부분이 좀 옅어졌다는 느낌이 들어요. 

 

제가 뷰티 블로거가 아니라 사진은 굳이 찍지 않았지만 오늘도 등나무 아래서 수영장 언니들이 서로 얼굴 보며 옅어졌다며 호들갑을 ㅋㅋㅋㅋ...

 

"기미 스틱 진짜 효과 있다 그치?"

"○○ 봐라 진짜 얘 효과봤네.."

"언니도 완전 옅어졌는데요?"

"동국제약 괜찮은 거 같더라."

"울 남편도 자기 얼굴에 딱 기미

한 개 거기만 해달라고 해"

"좋은 건 알아가지고..."

"남편이 여성 호르몬이 뿜뿜 하니까

자꾸 내 거 뺐어 써서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명정도의 대화입니다. 아줌마들 수다스럽죠? ㅎㅎ 남편들도 탐내는 마데카 기미 스틱이네요. 얼굴에 바르고 있으면 본인도 발라달라고 발라당 눕는다고 ㅋㅋㅋㅋ(언니들 표현이 넘 웃겨요. 심의가 필요한 대화들이 많아서 요 정도로 자체적으로 거를게요. ㅋ)

 

 

3) 스틱 형태로 기미를 수시로 다스려요.

사실 이런 스틱은 가* 제품이 원조인데요, 스틱형태는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손대지 않고 쓱~ 덧바를 수 있어서 좋잖아요. 주름도 기미도 이제 언제 어디서나 관리하는 느낌인 거죠. 제가 사용해 본 느낌에는 가*보다 훨씬 영양감 있고 주름에도 효과가 좋은 것 같았습니다. 

 

 

3) 칙칙한 피부톤 개선

이 부분 역시 1주 사용으로 얼룩덜룩한 피부의 다크 스폿을 개선할 수 있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자외선에 의해 착색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크서클이 심한 한 분은 눈 밑에 바르고 있긴 한데 다크서클이 개선되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다만 얼굴에 전체적으로 바른 분의 경우 톤이 살짝 밝아진 느낌은 있었어요. 하지만 극적인 톤업은 아니구요 사알짝~ 맑아졌다 정도에요. 

 

 

 

4)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가* 스틱도 그렇고 그냥 일반 기미 크림도 그렇고 기본적으로 가격이 3만 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요 아이는 단품으로 사면 약 7,000원정도 더라구요. 너무 싸죠?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1개 가격 : 7,000원 (10g)

안 그래도 효과에 힘입어 모두들 너도나도 홈쇼핑 나오면 산다고 하니까 왕언니가 상황정리하기를 요거만 쓸 거면 인터넷에서 사라. 다른 거까지 굳이 사서 쓰지 말고.. 하시네요. ㅋ

 

 

5) 향

제가 향에 유독 민감한 사람이라 센텔리안 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이 향이 지독했다면 사용하지 못했을 거예요. 향은 살짝 허브향도 나고 한약냄새도 좀 나요. 그렇지만 무지 진하거나 그런 게 아니고 가까이 코를 대고 맡으면 요런 향이 난다는 거죠.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화장품향이 아니라 자연향인 부분이 맘에 들었는데요. 나이가 많이 어린 친구들은 조금 무거운 향일수도 있겠다 싶어요. 뭐 그런 친구들은 기미가 없겠지만요. ㅎㅎ

 

 

6) 유분기

아 사실 이 부분이 다소 맘에 들지 않았는데요. 제 피부는 많이 건성입니다. 그런데 마데카 기미 스틱을 바르면 보습이 된다는 느낌보다는 기름막에 싸여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유분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얼굴 전체에는 사용하지 않고 기미나 색소 침착이 있는 스팟에만 사용할 것 같습니다. 더 사용한다면 목주름 예방정도? 공기를 투과하는 크림막은 아닌 느낌... 얼굴 전체 바르면 답답하겠다? (이거 무슨 말인지 아시나요? ㅋ) 

 

립밤을 얼굴 전체에 바르진 않잖아요. 그만큼 유분기가 많고 번들거린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총평

좋은 상품들은 과대광고를 하지 않아도 입소문을 타잖아요. 이 제품도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난 제품이더라구요. 기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이라면 가격도 저렴하고 2~3주 쓰면 확실히 옅어진다고 하니 사용해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기미로 늘 화이트닝 레이저를 받는 여동생에게 선물해 볼 예정입니다. 

 

 

■ 센텔리안 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나의 평점 : ★★★★

 

그리고 또 추천받은 건 센텔리안 24 마데카 크림 파워라는 제품인데 기미 스틱만큼 좋다고 칭찬하시더라구요. 이건 아직 안 써봤지만 조만간 하나 구입해서 써보려고요.

 

■ 관련 글
- 건성피부 수분크림 순위
- 건성피부 바디크림 순위
- 랑콤 무스 에끌라 클라리파잉 클렌저 리뷰
- 랑콤 토닉 꽁포르 솔직 리뷰
-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 솔직 리뷰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