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피부 폼클렌저 추천] 랑콤 무스 에끌라 익스프레스 클라리파잉 셀프 포밍 클렌저 최애 폼클랜저 리뷰

[건성피부 폼클렌저 추천] 랑콤 무스 에끌라 익스프레스 클라리파잉 셀프 포밍 클렌저 최애 폼클랜저 리뷰


제가 줄곧 쓰고있는 폼클랜저 리뷰입니다. 

 

제품명 : 랑콤 무스 에끌라 익스프레스 클라리파잉 셀프 포밍 클렌져
백화점가 기준 가격 : 58,000
이것도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예전에 살때는 4만원대 후반이었는데 그새 요렇게 올랐네요

요즘은 인터넷에서 35,000정도에 구매할수 있는 듯해요

저는 그냥 랑콤 매장가면 "무스 에끌라 주세요" 라고 말해요

저걸 기억하지도 못하고 사실 리뷰쓰면서 끝까지 첨 읽어보네요 ㅎ

처음 이 제품을 선물 받아 사용해보면서 

순하고 클렌징이 잘되어서 20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용량: 200ml

용량이 많은 편인데 게다가 무스형이라

더 오래써요

저는 1통사면 1년은 쓰는 것 같아요

위에 나오는 것 처럼 쫀쫀한 거품형태로 나와요

흔들어 사용하면 더 쫀쫀한 거품형태로 나오는데 부드럽고 향도 좋아요

랑콤의 대표향은 은은한 장미향이죠? 

세안할때 마다 정말 향 때문에 기분좋아져요

혼자 사진을 찍다보니 쫀쫀한 거품을 문질러 풍성한 거품 생긴걸 보여드려야하는데 ㅎ

오른손으로 비비고 물로 손씩고 다시 수건에 닦고 사진 찍으니 

이미 거품들이 사라졌네요? ㅎㅎ

맨 손등을 지운건 아니고

리엔케이 트리플 래디언스 컬러 크림을 친구가 좋다고 추천해줘서

손등에 한번 테스트 해봤거든요

그걸 지우느라 ^^ 사용했어요

20년 넘게 무쓰 에끌라만 사용한건 아닙니다.

설**, 공** *, 오*, 갤*, 샤*, 퍼** *,르 **, 헤*, ... 많네요

그러나 언제나 부메랑처럼 다시 돌아온 랑콤 무쓰 에끌라

저는 건성피부라 화장지운후의 뽀드득함을 극혐하는데요

그렇다고 유분기가 남아있거나 덜지워지면 안되잖아요?

무쓰 에끌라는 기분좋은 청량감과 세안후 촉촉함을 둘다 만족시켜준 유일한 제품이었어요

아 그리고

랑콤 무쓰 에끌라를 진한 화장에 사용해 보진 않았어요 

한다면 쉐도와 아이라이너 정도?

평소 그다지 진한 화장을 하지 않기 때문에 

하지만 안지워진다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도 부드럽게 잘지워진답니다.

물론 가격이 조금 사악한 감은 있지만

화장은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잖아요? 

아마 한번 사용해 보신다면 반하실거라 생각해요

피부가 건성이라면 더더욱더 애정템이 되실거에요

오늘은 요기까지 ㅎ(영국남자 멘트)

영국남자 너무 잼써요

 

이상 내돈내산 랑콤 무쓰 에끌라 리뷰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