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핏2 사용 후기

삼성 갤럭시 핏2 사용 후기


시계화면 설정

[시계 화면 선택 ]
저는 심박수 만보기 배터리양 이 나오는 화면을 기본으로 씁니다

삼성 갤럭시 핏 2
팔목에 꼈을때 두께나 화면크기는 좀 투박한듯 보입니다

손목착용샷
정상체중 여자 손목 입니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만 선택하여 꺼내놓기


삼성핼쓰와 연동화면

확실히 손목에 차고 있으니 걸음수가 많은데
다소 민감한지 조금만 움직여도 숫자가 올라가요
운동많이한듯 착각하기도 ㅎㅎ



그리고 꼭 체크하고싶었던 수면상태

저는 불면증이 심해서 좋은잠을 얼마나 자는지 알고싶었어요
생각보다 깊은 수면이 적은거같죠?
같이 사는 사람은 12시간 자는데두 저보다 깊은수면과 얕은수면시간이 적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
결국제가더 양질의 잠을 잔다는거죠

한 3일 실험한 결과에요




또 신기했던 스트레스

정말 스트레스 높은 때는 높게 나와요 ㅎ

영화보고 감동 받아두 높게나와서 어떤 기준으로 측정이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

그리고 심박수
심박수 를 30분에 한번씩 측정하게 설정했어요
전 평균심박수가 높은 편인데요

하루종일 심박수 최저와 최대를 알려줘요
이것두 묘하게 확인하게되요 ^^





내밴드찾기 기능


Galaxy wearable 누르면 나오는 화면

기본적으로 이 어플은 갤럭시폰에 다있어요^^

 

 사용해보니 우선 신기한 내몸정보 확인이 즐겁구요
화면이 좀 두껍고 커서 살짜 투박스럽네요
싸니까 만보계 사느니 하나쯤 산다는 느낌 괜찮아요


메세지 확인가능하구요

노래 음원 다음 이전 넘기고 노래 정지 가능해요

생활방수 됩니다

100%충전하면 일주일쯤 씁니다

여기까지 갤럭시 핏 2 후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