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없는 워셔블 전기장판] 보국 카모플라쥬 3.0

[전자파 없는 워셔블 전기장판] 보국 카모플라쥬 3.0


 

전자파 없는 워셔블 전기 장판

보국 카모플라쥬 3.0 

이름이 이쁘죠? ㅎ

보국 전자 제품인데 

전기장판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곧 봄인데 

침대에 들어갔을때 

조금 있어야 따땃해지는게 싫어서

검색하던 중

요 기능 때문에 이 제품을 샀는데요

전자파라는 것이 딱히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예방하는 것이 더 좋으니까 

 

 

전자파가 발생하면 빨간불이 뜬다?

이건 좀 ... 그때 눌러주면 된다는데 

이거 자동으로 해주면 안되려냐요

알아서? 

 

좋은 점  깜박증 심한 나를 위한

끄지 않아도 알아서 OFF 되는 

안전함에 끌려 

(인체감지시스템)

그리고 전기장판 임에도 워셔블

세탁기에 돌릴수 있어요 ^^

 

그래서 이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보국 카모플라쥬 3.0

저는 쿠팡에서 더블 사이즈 125,000원

으로 구매했어요

한* 택배님의 파업때문에 

주문은 2월 초에 하였으나 

2번의 보국 공홈과 11번가를 통한 주문이

택배사로 인해 취소되고

너무나 열이 받던차에

그래 쿠팡이라면 

배송이 될지도 몰라 하고 검색하던중

제트배송으로 카모플라쥬 3.0이

나를 위해 따악~!!!

하루라도 따뜻하게 자고싶었는데 

이제사 받게 되네요 ㅎ

뼛속부터 블로거가 아니라

박스 다 버리고 ㅎㅎ 다 세팅하구서야

아 사진 찍을껄 하는  ㅎ

퀸은 전기 매트 가운데 저 전원 선이 있어서

저는 더블로 구매했어요

보시다시피 조작 간단하고

색깔이 피치 브라운이라 촌스럽지 않아요

물론 이위에 침대패드를 깔거지만 

색감이나 패턴이 괜찮아요 ^^

1단 만 해놓아도 밤새 따뜻합니다.

2단은 더웠어요 

봄이 시작되려는데 와서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ㅎㅎ 예열하고 침대속으로 들어가면 

몸이 사르르 녹아요

- 평 점 -

(총 별 5개 만점)

기능 : ★★★★

만족도 : ★★★★

디자인 : ★★★★★

기능과 만족도에서 별 1개 뺀 이유는

전자파 발생시 버튼 누르라는 

설명 때문입니다. 

귀차니즘 ~~

이상

인터넷 후기 좋은 보국 카모플라쥬 3.0

내돈내산 솔직 후기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