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미곱 추천] 자미곱 대창 , 곱창 솔직 후기

[자미곱 추천] 자미곱 대창 , 곱창 솔직 후기


얼마 전 저녁 메뉴를 탐색하던중

자미곱 대창을 맛나게 먹는 유튜버를 발견했어요

아미아미란 분이셨는데 

링크는 : https://www.youtube.com/watch?v=LfiBRVczkhk 

가끔 급 기름진 곱창 대창이 끌릴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이분 먹는데 정말 ..... 

ASMR이랑 진짜 보는 내내 군침이

그래서 시켜봤습니다. 

 

자미곱 대창 곱창

총 대창 5인분

곱창 3인분

현재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가격입니다.

택배 배달온 것부터 보여드리면 좋겠지만 

블로그를 위해 찍는 자의 자세가 아직 안되어있네요

냉동식품이라 빨리 빨리 냉장고에 넣기만 ㅎㅎ

대창은 이미 다 뜯어가지고 ㅠ.ㅠ

요렇게 곱창은 돌돌말려서 팩에 밀봉되어져 옵니다.

뜯어보면 안에 후추와 기본적인 잡내를 없애는 양념이 되어져 있어요

소세지 같은 통통한 아이가 대창

돌돌말린게 곱창

곱도 많고 맛집이라고 찾아가는 곱창집 저라가라 더라구요

불판에 자글자글 구워서 

노릇노릇해지면~~~~

 

파채와 함께 고기찍어먹는 소스에 찍어서 냠냠먹어요

다 자미곱에서 패키지로 오더라구요

고기 찍어먹는 소스는 8인분 시켰는데 5개 왔어요

소스는 넉넉했습니다

2월 28일에 주문했는데 

3월 7일에 배송 시작하여

3월 8일에 받았구요.

냉동실에 두었다가 주말에~~~~ 

가족과 함께 구워먹기로 ㅎㅎ 

오늘이 고대한 그날인거죠

 

 

 

지글지글 대창 곱창을 소스에 다 찍어먹고 나면

파채를 불판에 구워요 

구워먹어도 맛있다고 포장에 나와있어서 ㅎㅎ

그리고 보내주신 깎두기+ 꼬마 김가루 + 고소한 참기름

넣고 볶음밥을 만듭니다.

 

볶음밥이 진정 예술이었어요

 

 

자미곱 가격 : 곱창 3인분 대창 5인분 참고하세요

 

오늘 하루 다이어트는 걍 접고 먹었는데요

요즘 다이어트 하는게 맞나 싶어요 

보통 곱창집 가면 4명 먹으면 5인분에 전골 정도 먹잖아요

자미곱에서 시켜 먹으니 8인분 정도를 배부르게 4명이서 먹었어요

사실 곱창, 대창은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맛집이라고 다녀본 곱창 대창 집의 재료와 거의 동일한 

좋은 상품을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받아볼수 있는게 좋았어요

이 코로나 시국에 

내가 손질하긴 쉽지않은 식재료들을 

택배로 받아 간편하게 먹을수 있다는 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저는 몇 점 먹으니 느끼하던데 

우리집 돼지 아들은 정말 느끼하지도 않은지 

아미아미 님 만큼 잘먹네요.

고등학생 아들은 정말

 

식신

입니다.

자미곱 곱창, 대창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맛난 대창 자미곱

 

- 평 점 -

맛 : ★★★★★

배송 : ★★★★★

구성 : ★★★★★

재구매 의사 :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