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추천] 키첸 에어프라이어 한 달 사용 후기

[에어프라이어 추천] 키첸 에어프라이어 한 달 사용 후기


키첸 에어프라이어 리뷰

현명한 주부의 에어프라이어
제가 선택한 에어프라이어는 키첸입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얼마나 검색했던지 ...
이러다 에어프라이어계의 도사가 되겠다 했는데
그렇게 조사하던 중 결정하게된 키첸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용량 : 6L
더 큰걸 사고 싶었지만 조사해보니 더 크면 열전달이 되려 안되어 효율이 떨어진다고 하여 적당한 6L 를 선택했어요

집이 화이트 톤이라 화이트로 구매를 했고
지금 한 달정도 사용하여 리뷰를 씁니다.

가격 : 129,000
이때 쿠팡에서 키첸 행사를 다른 사이트보다 크게해서
키첸을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세일까지 해서 좋아라 하며 샀던 기억이 있어요

지금 현재는 블랙 색상 119,000에 세일하는 것 같네요 ^^
그래도 전 화이트 !!!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살짝 기울어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라고 하는데 그부분이 제게 뭔가 도움이 된다 이건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정사각 반듯한 것보단 이쁜것 같아요.

바스켓이 이렇게 이중으로 되어있구요
저 철사로 망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손잡이가 안쪽 바스켓에 달려있고 두개를 내려 끼우면 탈칵소리와 함께 합체됩니다. ^^

원래 오븐형을 살까 생각을 했었는데
오븐형은 전자레인지처럼 닦에 줘야해서 세척이 너무 힘들것 같아서 바스켓 형으로 구매를 했어요
이것도 조사한다고 얼마나 유튜브를 뒤졌는지


다 분리가 되어 식세기에 쏘옥 들어가니 저는 설겆이에 머리아프지 않아요
식기 세척기에 들어가는지도 에어프라이어에 조건이었죠.

그리고 이렇게 듀얼 디바인더가 포함되어 있어 2가지 요리를 함께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4인가족이라 아직 2가지를 함께 해보진 않았어요
고이 모셔두는 중

이때 구매를 하면 키첸 에어프라이어에 딱 맞게 제작된 종이 호일을 50매 주더라구요.
이 행사는 계속적으로 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3L 작은 용량의 에어프라이어보다 훨씬더 소음이 적었습니다.
3L 에어프라이어는 작고 소음이 너무 컸어요.
그리고 코팅이 벗겨져서 빨리 교체해야했어요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가 불소수지 코팅을 쓰는데
발암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소재로 된건 찾을수가 없어서
프라이팬 코팅이 제일 나을것 같아 불소수지 코팅으로 알아보았어요.
또 고려되었던 것이 열배출구인데요
열배출구가 가로 9 × 세로 7로 현재 에어프라이어들 중 가장 큽니다.
음식 연기가 훨씬 잘 빠져나가고 폭발이나 화재에도 안전했어요.

조작법이 상당히 간단해서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지 않아도 금방 숙달되었습니다.

그리고 설명서에는 간단한 요리에 대한 키첸에서의 온도와 시간이 나와있어요.
고구마를 한번 구워보았어요.
3L짜리로 동일 고구마 사이즈를 익힐 때
반잘라서 1개를 넣었는데요
30분에 180도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키젠은 용량이 커서 그런지
고구마가 10분정도의 시간이 더 소요되더라구요.
200도에 40분 세팅하였습니다.


설명서에 적힌 고구마가 저희집 고구마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인가봐요 ㅎㅎ

그 밖에도 맘에 들었던 것들은
키첸의 맘님들의 다양한 리얼후기와
AS만족도가 가장 높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소형가전 3~4년 쓰고 버린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그렇기에 업체들도 대충 만들다보니
발암물질 검출이다 화재다 말이 많잖아요.
키첸은 1달 이내 고장발생시 수리가 아니고 교체를 해주는 AS 시스템이라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리뷰를 쓰면 에어프라이어 세제를 주셔요

저도 리뷰를 올려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에어프라이어 세제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제 이름으로 2개를 사서 ㅋㅋㅋㅋ 부모님도 드리는 바람에
세제는 1개 밖에 못받았어요.
요건 쪼꼼 슬프네요 ㅎㅎ

출처 : K여사 블로그

키첸 에어프라이어의 장점을 한번 정리해볼게요.

① 듀얼 디바인더 (2가지 함께 요리가능)
② 저소음 에어프라이어(소음이 정말 작아요)
③ 열 배출구 크기가 에어프라이어 중 가장 커요
④ 전용 에어프라이어 호일 있어요
⑤ 인체공학적 설계로 디자인이 기울어져 있어요
⑥ 3중 분리 바스켓 구조라 세척이 용이해요.
⑦ AS가 잘되고 1달 이내 고장시 수리가 아니라 교환해 줍니다.


키첸 에어프라이어 한 달 사용해 본 결과
디자인에 만족하고
조용함에 만족하고
용량이 커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함에 만족하고있습니다.

맘까페에서도 입소문난 키첸 에어프라이어
혹시나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제 블로그에 모든 제품은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