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효능과 가격 보톡스 부작용

보톡스 효능과 가격 보톡스 부작용


출처 - 한국일보-

보톡스란?
보톡스는 실제로 근육 운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진 피부에 주사 된 물질의 상표명으로 주름이 발생하거나 악화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여성들이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이마 눈가 팔자 주름에 보톡스 시술을 많이 하는데요

보톡스 가격은 얼마인지 효과는 있는지 그에 따른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봅시다.

보톡스도 종류에 따라 싸고 면역성이 생겨버리는 제품도 있다고 하네요?

'보톡스'라는 이름은 실제로 '보톡스 (botulous)'라는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즉 소시지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물질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독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불리며 때로는 나쁜 육류 제품에서 위험한 수준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드물게,이 독의 높은 수준은 마비와 심지어 죽일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보톡스 주사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미용 치료 중 하나입니다

보톡스 주사는 이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미용 치료의 하나입니다
그러나 "가장 유독 한 물질"로 설명되어 있지만 미용 목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하면 순도와 선량으로 분류됩니다.

NHS는 "보톡스 및 다이스 포트와 같은 보툴리눔 독소 주사는 안면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사용될 수있는 의학적 치료법입니다.

"이것은 눈가 까마귀 발과 찡그린 선과 같은 선과 주름을 덜 분명하게 만듭니다.

"수술 없이도 일시적으로 외모를 바꿀 수 있습니다."



보톡스 주사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미용 치료 중 하나이며 젊음을 유지하는 주사로 미학적 목적으로 엄청나게 인기가 있지만, Botox는 과도한 땀 을 멈추는 것을 포함하여 실제 치료에 많이 사용됩니다.

여자들은 미용에 그리고 남자들은 보톡스를 음낭에다 주입을 많이 하고 있는 추세라는데요? ㄷㄷㄷㄷ

 


미용 보톡스 주사는 특정 근육에 대한 신경 신호를 차단하여 작동합니다.

이것은 피부에 선과 주름의 모양을 줄입니다.

보톡스 치료 비용은 얼마입니까?

가격은 부위별로 그리고 용량별로 가격이  달라집니다.

요즘 보통 이마 눈가 주름에 만원정도 하는 병원이 많구요. 그리고 어깨에 승모근이나 종아리 근육 축소를 위한 보톡스는 양이 많아져서  7~10만원정도 선입니다.

그리고 내성이 안생기는 보톡스의 경우 3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병원에서 안내를 하더라구요.

효과가 많은 것은 턱에 근육을 없애는 턱보톡스로 근육양에 따라 가격이 변동되나 보통은 어깨와 비슷한 비용이  나가더라구요

한번 맞게 되면 한 3개월은 그 근육이 잘 쓰이지 않아 주름이 줄어듭니다.

특히 미간 보톡스는 인상을 쓰는 저에게는 1년에 2번은 꼭 맞는거 같아요

내성이 생길까 걱정도 되지만 ㅋㅋ

보톡스를 주사 한 후, 근육에 미치는 영향은 보통 몇 시간 내에 분명해지며 주 효과는 약 일주일 후에 나타납니다.

주사는 안전합니까?
Botox는 비교적 안전한 치료법이지만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가 항상 올바른 부위에 정확한 양을 섭취하도록해야합니다.

올바른 자격과 경험이 없는 의사를 방문하면 비대칭적인 결과, 근육 처짐, 얼어 붙은 표현 및 기타 여러 가지 위험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

치료 후 처음 24 시간 동안 두통을 포함한 독감 유사 증상
주사 부위의 멍
얼굴 특징의 일시적인 약점 및 처짐 (예 : 주사약이이 영역으로 이동하면 눈꺼풀 또는 눈썹이 일시적으로 처질 수 있음)
치료가 너무 자주 반복되면 신체에 저항력이 생깁니다
드물기는하지만 보톡스를 착용 한 사람에 따라 시야가 흐려 지거나 호흡 곤란을 포함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최소화되며 일부는 전혀 경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주사 부위 주변에 약간의 멍이 들거나 붉어 질 수 있습니다. 드문 부작용으로 삼키기, 말하기 및 호흡 곤란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합니다. 그러나, 상기 부작용은, 특히 이상적인 투여 량을 사용하여 전문가에 의해 절차를 수행 한 경우에는 극히 드문 현상입니다.

 

미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현대사회.....

나이가 들어 느끼는 거지만 외모보다는 그 사람의 마음입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