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주행거리(마일리지), 블랙박스 보험비 할인 feat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주행거리(마일리지), 블랙박스 보험비 할인 feat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얼마 전부터 자동차 보험 만기 안내가 카톡으로 와서 드뎌 해버렸습니다. 저는 작년 9월에 차를 살때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에 남편이 가입을 해줬어요.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가 서비스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남편이 추천을 해서  다른 보험사 비교를 많이 해보지 않고 그대로 재갱신 했는데요, 시키는 대로 슝슝 클릭하니 갱신이 되네요.

 

 

 

그런데 핸드폰에서 갱신을 하니 화면 캡쳐가 안되어서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ㅠ.ㅠ  보험비 할인 받은 사례를 말씀드릴게요. 저는 ECO 마일리지 특약이 가입되어져 있어요. 고속도로나 장거리 운전을 무서워해서요. (ㅠ.ㅠ)

 

■ ECO 마일리지 특약 ■
연 환산 주행거리에 따라 환급금이 있는 경우 가입시 등록한 계좌로 지급되는 특약입니다.

 

 

기본 담보 및 가입금액은 요정도 수준이구요, 특별 약관 및 기타사항도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 할인 point 1 |  ECO 마일리지 특약 ( 주행거리 특약)

 

저의 동선은 아주 짧아서 아이들 학교, 수영장, 마트 정도라 1년을 차를 타도 4,696km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재갱신 할 때 원래 산정된 보험료는 710,340원이었는데 최종이자 최초 마일리지를 넣자마자 20만원이 줄었어요.

 

 

즉 재계약을 하면서 최초 마일리지를 넣으면 그것 자체가 이전 계약의 최종 마일리지가 되니까 에코마일리지 특약이 적용된 차액이 20만원정도 되어 제 보험금을 낮춘거 같아요. ^^

ECO 마일리지 특약 적용 전 ECO 마일리지 특약 적용 후
 710,340  514,850원

 

 

 

 

마일리지 특약을 몇만원 깎아주는 별볼일 없는 특약으로 생각했다가 깜짝놀란 ㅎㅎ 알면 이렇게 돈을 세이브 할수 있는 거였군요. ㅠ.ㅠ 여태 날린 내 돈들 ... 

 

저는 최초 주행거리를  4,696km 라고 넣었는데요, 이것이 갱신되기전 보험에 최종 주행거리가 되면서 할인을 받았어요. 그 할인 금액이 20만원 가까이 된다는 것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

 

 

이런거 보는 것 제일 싫어하는 저이지만 남편이 서울에 있는 관계로 제가 챙겨서 보게되었어요. 핸드폰으로 정보를 보다가 크게 보고싶어서 컴퓨터로 보니 다 보이네요. ^^

 

쭉 보다보니 에코마일리지 특약은 잘 들어간것이 보이고 옆에 보니 또 움찔~!!! 블랙박스 특약이 안들어가 있네요. 또 이렇게 한번 꽂히면 끝장을 보자는 주의라 집요하게 파들어갑니다. ㅋㅋㅋㅋ

 

 

# 할인 point  2 | 블랙박스  특약

 

1.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자동차 계약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2. 변경하실 항목 선택 - [부속품 추가/삭제] 클릭 

아니면 메인페이지에서 바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3. 편의장치- [블랙박스(빌트인캠, 커넥티드 포함) ] 클릭하고 장착년도와 가격정보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4. [다음]을 누르면 블랙박스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요. 블랙박스 종류에 맞게 클릭하시면 됩니다. 

 

■ 사진이 2장 필요해요.
1. 자동차번호판이 나온 사진 1장
2. 장착된 블랙박스 사진 1장

 

 

이렇게 해봤더니 요렇게 환급이 된다고 뜨네요.

 

 


 

 

치킨값벌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남편한테 카톡을 합니다.

"여보 내가 치킨값 벌어따"

자랑질 ~~~ 쏼라쏼라~~~

 

 

 

그랬더니 오는 답신이

 

 

 

너는 귀찮은 일을 한 것이다

라는 답신이 똬악~

 

하아~~~ 

하루종일 했는데...

칭찬 좀 해주지....

 

 

참 야속한 남편입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임플란트 비용 보험청구하기 feat 치조골 이식

어제 포스팅에 이어 임플란트 비용보험 청구한 내용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한테는 27살 때부터 들어놓은 종신보험이 있습니다. 예전 보험이 좋다는 것은 많이 알고 있는데요. 얼마 전

lifeyolo.tistory.com

 

내 보험 진단 , 실속 보험은?

보험이 쓸데없이 많은 1인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다 보니 어린 시절 멋모르고 가입한 보험을 그냥 전기세, 수도세처럼 내고 있었어요. 그러다 급 보험이 제대로 들어져 있는지 진단을 해 보고자

lifeyol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