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광군제 가성비갑 중국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제품 feat 수상한 남편 택배

알리 익스프레스 광군제 가성비갑 중국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제품 feat 수상한 남편 택배


남편은 현재 출장 중인데 저번 주부터 계속해서 택배가 옵니다. 

 

원래 남의 것은 뜯어보지 말자는 주의라서 주말에 올 때까지 고이 남편 책상 위에 두었었죠. 그리고 하루 뒤~ 쓰레기통을 비우면서 발견한 3개의 택배~ 껍질들...

 

원래 인터넷 쇼핑을 즐기는 사람이 아니라 3개나 뭘 산것이 이례적이거든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궁금증이 ㅋㅋㅋㅋㅋㅋ

 

 

 

범행의 흔적 ㅋㅋㅋㅋㅋㅋ

 

 

"자기야 뭐샀어?"

"충전 케이블이랑 

이어폰이랑

마우스"

 

"왜 갑자기 그렇게 많이 샀어?"

 

"광군제야"

"으잉? 그건 먼데?

 

"중국 블랙프라이데이"

"아하~"

우리 남편의 제 기준에 맞춤

설명에 단박에 이해했어요. 


 

# 1. 광군제란? 

 

중국에서 11월 11일을 가리키는 말로, 독신절(솔로데이)이라고 해요. ‘광군(光棍)’은 중국어로 홀아비나 독신남, 또는 애인이 없는 사람을 뜻하는 말로, ‘1’ 자의 모습이 외롭게 서 있는 사람 모습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11월 11일은 독신의 상징 1이 4개나 서있으니 대광군제라고 한다고 하네요? 그럼 솔로도 아닌 울 남편은 독신절 물건을 왜 사고 난리? ( ㅡ_-)  빼빼로나 사서 나에게 좀 줄 것이지... 그쵸?

 


그런데 2009년 광군제를 맞아 중국의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그룹이 자회사인 타오바오몰을 통해 독신자를 위한 대대적 할인 행사를 시작하면서 광군제는 중국 최대 쇼핑일로 바껴버렸다고 합니다.

 

이후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이 이 할인 행사에 동참하면서 미국의 최대 쇼핑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나 '사이버 먼데이'를 능가하는 최고의 소비 행사로 자리잡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 2. 광군제 기간? 

2022년 11월 1일 오후 4시 ~ 11월 13일 오후 5시까지

이미지 보면 아시겠지만 최대 90%의 할인이라고 ㄷㄷㄷㄷ.. 되어있어요.

 

 

* 구매 & 세이브 가이드

구매 & 세이브는 주문 금액이 증가할수록 할인이 커지는 혜택을 이야기합니다. 스토어 쿠폰 및 다른 할인 코드, 제휴카드 할인 등과 중복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즉 구매 & 세이브에 따르면 30$를 넘으면 3$의 할인이란? 말하자면 총금액이 30$를 넘는 순간 할인이 3$이고요. 60$면 할인은 6$겠죠? 90$면 9$할인까지 해준다는 거예요. 최대가 9$이니 120$를 사도 할인은 9$입니다.  

 

2022년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할인 행사는 2022년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 3. 광군제에 사면 좋은 제품? 

남편님의 미스터리 한 택배 3가지가 요것이네요.  그의 픽을 3개 살펴볼게요.

 

1)  레노버 LP5 무선 블루투스 이어 버드 

  ① 정가 : 53,439원 (74% 세일)

  ② 남편 구입금액 : 14,469원

  ③ 현재 금액 : 13,895원

 

남편이 살 때 보다 싸졌죠? 이게 날짜가 지나면서 조금씩 싸진다고 하네요. 우리 얼리버드 남편님은 주문 날짜 보세요. ㄷㄷㄷ 이렇게 빠릿빠릿한 사람이 아닌데 10월 31일 자 주문 완료하시고?

 

 

 

"한 푼이라도 싸게 사야지?"

했더니

 

"그럼 없을 수도 있어"

라고 ㅠ.ㅠ

 

"그래도 님아 첫날 사는 건

아니지 않니?"

 


2) Essager-65W GaN USB C 형 충전기

  ① 정가 : 34,331원 (30% 세일)

  ② 남편 구입금액 : 27,586원

  ③ 현재 금액 : 24,033원

 

역시나 이 제품도 첫날 설레발쳐서 ㅋㅋㅋㅋ 비싸게 사셨군요.(  ㅡ_-) 때리까?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3) UGreen 무선 마우스

  ① 정가 : 30,923원 (30% 세일)

  ② 남편 구입금액 : 21,731원

  ③ 현재 금액 : 10,066원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흠... 

진심 한 대 때리고 싶네요. 여러분은 지금 사시면 이득일 듯해요. 

남편 한테 모야 다 비싸게 샀네 했더니. 그럼 돼지 아들 꺼 하나 더사면 평균이래요...

이거 계산법 머지? 매를 부르는 계산법인데요?

 


 

 

4) 광군제에서 구입하면 좋은 물건

 

① 충전기나 충전 케이블

정말 저렴해요. 보통 그냥 인터넷에서 사도 만원 정도 하잖아요. 광군제는 스케일이 다릅니다. 2,000원 정도 해요.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② 헤드폰, 이어폰 제품

대부분 70% 이상 세일을 합니다. 그래서 Lenovo -Thinkplus 헤드폰이나 남편이 산 레노버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가볍게 쓰려고 많이들 산데요. 

 

술 마시고 버즈 한 짝 잃어버린 후 저런다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앰비언 사운드 이어커프스 

현재 베스트 물품 2위네요. 귀찌 같은 이어폰이에요. 

정가 : 46,746원

현재 : 14,257원(69% 할인)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③ 마샬 엠버튼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엠버튼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가 62% 세일이네요.

68,720원에 구입 가능하다니 대박!!!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④ 걸이식 쓰레기통 7L, 9L

요거 정말 편하답니다. 

물 쓰레기 말고 주방에서 생기는 간단한 쓰레기들 버리기가 좋아요. 

비닐 하나 넣어서 비닐만 쏙 들어내는 ^^

이 제품이 인터넷에서 사려면 만원 정도 하는데 1,305원입니다.

저도 남편한테 사달라고 했어요. ^^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⑤ 샤오미 10 Ribs 우산 완전 자동 반사 우산 접이식 다기능 양산 & 비 우산 

저는 요 아이를 2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정가 : 30,865원

현재 : 2,930원

접이식 우산인데 가격이 ㄷㄷㄷㄷ 정말 대박이지 않아요?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⑥ 고양이 스트레칭 트리 캣타워

고양이 있는 지인들이 반할만한 물건 캣타워예요.

사실 이런 게 은근히 비싸잖아요. 

정가 68,357원

현재 : 22,148원(67% 할인)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⑦ 욕실 샤워용 흡입 컵 비누 접시 2개 

정가 : 8,021원

현재 : 15원 (99% 할인)

놀라워라. 다만 얘는 배송비가 있네요. 1,828원 ㅋㅋ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⑧ 캠핑용 액세서리들

 

- 캠핑의자

정가 : 33,331원

현재 : 16,780원(49% 할인)

요런 캠핑의자는 캠핑뿐 아니라 집에 베란다에도 꾸안꾸 할 수 있어요. 

가격 저렴하고 괜찮죠?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 캠핑용 LED 태양광 스트링 라이트 조명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그 밖에도 좋은 제품들이 많지만 베스트에서 제가 엄선한 평점 높은 것들은 요정도네요. ^^ 아들 내미 수능 도시락을 위해서 보온도시락도 빨리 하나 픽~해야겠어요. 한번 둘러보세요. 제기준과 다를 수 있어서 ^^

 

아래는 페이에 따른 추가 할인 제공입니다. 참고하시면 더 알뜰한 쇼핑되겠네요.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벌써 종료된 혜택들이 있네요. 유의사항 잘 참고하셔서 현명한 쇼핑 하시길 바래요. ^^

 

 

 

 

 

코스트코 가면 사야 할 것, 코스트코 추천 상품

요즘 장바구니 물가가 정말 높아졌어요. 사실 대형마트를 좀 멀리하는 편이긴 합니다. 어지간한것들은 동네 마트에서 간단하게 장을 보거나 시장엘 가는 편입니다. 과일류는 농수산물시장을 애

lifeyolo.tistory.com

 

 

다이소 추천템 - 방충망 스티커,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체어슈즈, 밀폐클립, 케이블 홀더, 도어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방충망 찢어진 곳 수선하는 템부터 들어는 보셨나요?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다양한 것들을 소개해 볼게요. 저 아무거나 소개 안하는거

lifeyolo.tistory.com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