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매곡 카페 추천] 태번159 솔직후기 feat 빵맛집, 서비스 아메리카노

[울산 매곡 카페 추천] 태번159 솔직후기 feat 빵맛집, 서비스 아메리카노


곰탕 먹고 친구와 방문한 카페 태번 159

빵 맛집, 애프터서비스 맛집

 

태번 159
(Tavern 159)

 

 

콧바람 쐬는 김에 매곡까지 날아왔습니다.

하늘도 파랗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곰탕으로 배도 든든하고..

 

 

행보케~~~~!!!


태번 159
위치 : 울산 북구 매곡로 159
영업시간 : 11:00~22: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입구부터 쨍한 레드와

골드 골드 한 유리문

 

하나는 도로변 입구 문이고

하나는 주차장 쪽 문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요.

한 2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뒤편도 골목이라 주차할 곳이 

많습니다. 

이 근처엔 아직 건물들이

막 지어지고 있어서

주차할 곳 많아서 더 좋아요.

 

 

 

태번 159로 정한 이유는 비주얼이 

먹음직한 빵 때문이었는데요

맛있는 빵과 예쁜 인테리어에 비해 

커피도 빵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어요.

 

 


# 태번 159 메뉴판


 

# 태번 159 독특한 할인

 


 

# 태번 159    수제 맥주와 안주들

 

주문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6시~ 오후 9시

 

 

 

영수증 리뷰하면 부채 1개 주신데요. 

별로 안 갖고 싶어서 패쑤~

아이스크림 정말 푸짐하게 주신답니다.

테이블마다 아이스크림 먹는 팀이 보여요.

저 이미지보다 더 커~!!!

수제 맥주가 2+1 행사 중인 것이 좋네요. ^^

 

 

어쿠 똥 손 ~~~

사진에 손꾸락도 출몰했네요

(양해 부탁드려요)

 


 

태번 159의 빵 가격 분포입니다. 

요즘 카페 치고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그렇다고 빵이 부실하냐?

 

사진으로 대신할게요. 

(사진도 못 찍으면서 ㅋㅋㅋ)

(이름이랑 가격 빠지고.. 빵만 찍은 거도 있네요)

언제나 미숙한 사진 ㅋㅋㅋㅋ

 

# 태번 159 빵들

 

 

매일매일 빵이 조금씩 바뀐다고 합니다. 

저는 스트로베리 마스카포네를 먹으러 갔는데

오늘은 없네요. 아쉽다~

 

출처 : 태번159 -스트로베리 마스카포네 못먹은 빵 샷~

 


 

1층 내부 샷입니다. 

 

태번 159의 카운터에 와인병 보이시죠?

여기는 와인과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 & 펍 & 와인 

 

# 태번 159 와인들~

진열된 와인들~ ^^

 

유리에 자꾸 제가 비쳐서~

맛집 사진 찍는 분들의 스킬 정말 대단하네요.

유리에 비친 모습 다 잘라내기 하는 중

 

하*새님!!!

오~~ 비쳐서를 쓰고 있어요. 맞죠?

어제 익혔는데 오늘 써먹고 대박~ ^^

 

 

Craft Beer 수제 맥주 ^^ 와 이탈리안 피자도

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석*산님 좋아하는 레고~~ 보틀~ ^^


 

2층입니다.

넓고 탁트였어요.

(전 좁은 거 답답해서 싫거든요. 만족~ ^^)

 

자리는 젤 좋은 복층 조명 옆 자리가 

마침 비어서 다른 곳에 앉았다가 

바로 옮겼는데요.

 

더 탁 트이고 분위기도 좋구 아래를

내려다보면 더 좋구 ^^

크리스마스 같은 느낌이에요.

 

늘어뜨린 전구가 넘 이뻐요.

밤이 되면 더 이쁠 것 같아요.

겨울밤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태번 159

 


문제의 똥 샷~

 

잘 먹고 화장실도 깔끔하다며

요리조리 찍고

카톡 온 친구 답장도 좀 하고

 

나왔더니만 

다녹았~!!!

이런 변이 있나 ㅠ.ㅠ

 

 

 

원래 녹기 전 아이스크림은 오른쪽 사진과 같아야합니다.

 

뭉툭하게 녹아버린 내 아이스크림 라떼

빵은 인절미 브레드 

친구는 사악한 딥 초콜릿을 시켰는데

토핑으로 마시멜로 두덩이 ,,,

(칼로리가 사악한 일까요? ㅋ)

 

살찐다며 내 쪽으로 드리미는 센스?

 

때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커피 맛 총평 (총점 : ★★◐ - 4개 반)

1. 아이스크림 라떼 
아이스크림이 어마어마 합니다. 
라떼 양도 어마어마해요. 
그런데 아이스크림 지지를 위해 얼음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금방 싱거워짐...
싱거운거 싫어해서 다음엔 다른 메뉴를 시켜 볼 예정이에요.


2. 사악한 딥 초콜릿
마시멜로~ 둘 다 싫어해서 걍 뒀습니다. ㅋㅋㅋㅋ(에잇 조사 좀 하고 갈껄)
딥~ 이란 말 만큼 진했습니다. 그래서 좀 넘 달았다?
그래서 심심한 제 라떼를 딥 초콜릿에 부어먹었습니다. 
그렇게 하니 좀 나았어요. ^^


3. 인절미 브레드
아 저는 떡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친구가 떡을 좋아해서 친구를 위해 희생(?)을 해줬는데...
친구가 빵은 안 먹고 떡만 골라먹는.....
가쓰나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배부른데 인절미 가루 뿌려진 빵은 제가 다 먹은 ㅋㅋㅋ
빵은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 태번 159 좋았던 point  1.

 

화장실에 가글이 있어요. 

카페든 음식점이든...

가글 있는 게 손님 배려인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화장실도 모던합니다.

골드한 육각 거울에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었어요.

 

 


# 태번 159 좋았던 point  2.

 

13세 미만 아동을 제외한 모든 인원이 인당 1 음료 메뉴를 주문하신 경우 영수증과 드신 잔을 가져오시면 1인당 1회에 한하여 아메리카노 태번 블랜드를 1400원에 리필해(테이크아웃 가능) 드립니다.

단, 세트메뉴, 주류,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제외됩니다.

영수증 아래에 적혀있는 내용입니다.

너무 좋았어요. 

이런 애프터서비스를 해준단 말야?

커피 한 잔 받아가야죠?

 

아 와이파이도 영수증에 적혀있답니다. 

 

따땃한 아메리카노로 한잔 리필

테이크아웃 잔도 심플한 게 이뻐요. ^^

 

요 한 잔에 라떼 연했던

안 좋은 기억이 슝~ 사라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간사한... 뇨자

 


# 태번 159 좋은 point  3.

 

태번 159에는 좌식 3층 존도 있구

(2층부터 노 키즈 존)

영화를 볼 수 있는 루프탑도 있습니다.

 

담엔 저도 루프탑에서 영화 보며

수제 맥주를 마시고 싶네요.

출처 : 태번159 

 

간만에 명절 수다와

곰탕에 커피까지 진하게 마신

가을 나들이였습니다.

 

요즘 하늘은 날씨 변화가 무쌍하네요.

분명 맑았는데~ !!!

 

 

태번 159 !!!

 

저 같은 아줌마들 마음 저격한

넉넉한 양과

저렴하지만 맛난 빵,

애프터 서비스 아메리카노 리필까지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태번 159 아이 좋아~~~ ^^/

 


 

 

[울산 카페 케이크 맛집] 카페 로로 방문 솔직 리뷰

요즘 제가 꼭 먹고싶은게 하나 생겼는데요, 바로바로 망고 케이크 입니다. 이 망고케이크는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드셨던 커피니 바닐라망고 케이크입니다. 먹방보다 망고케이크이 꽂혀서

lifeyolo.tistory.com

 

 

간절곶 카페 하이플로라 후기

화창한 오늘은 늘 제게 힘이 되어 주시던 분을 만났어요. 여전사 같던 그 분이 왠일로 많이 지쳐보이셨고 손을 꼭 잡고 한참을 가만히 계시더니 "아마야 ~ 바다보러가자" "네~ 제가 모실게요." "커

lifeyolo.tistory.com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