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병영 스시아오 솔직 리뷰

울산 중구 병영 스시아오 솔직 리뷰


저녁 메뉴는 언제나 고민입니다. 

오늘은 스시아오 후기를 남겨볼게요.

거나하진 않게

하지만 집밥은 귀찮을 때

간단하게 먹고는 싶으나,

맛없는건 싫은 날

 

그런 날이었어요.

변명이 심하죠? 

걍 밥하기 시르다아아~!


# 스시아오 위치 및 운영 시간

 

위치 : 울산 중구 남외동 432-4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브레이크 타임 : 15:00~16:30

일요일만 21:00에 마감하네요. 

주차장이 없어요. 근처 도로옆

주차가능한 곳은 만차일때가 많아요.

대신 주차장이 근처에 있긴한데 

10분에 300원이었던거 같아요.

 


 

 


 

스시아오는 체인점이에요.

삼산동 스시아오도 있고 

매곡 스시아오도 있어요.

저는 스시아오를 매곡점에 

처음으로 가봤는데 

초밥이 괜찮고

나가사끼 짬뽕이나 

다른 국물류의 맛도 좋았어요.

 

 

병영 막창 골목으로 

들어가기전 도로에 2층입니다.

병영점은 다른 지점보다 

조그마해요. ^^

 

내부는 생각보다

테이블 수가 많네요.

 

 

# 메뉴판

 

정말 사진은 아닌거 같아요.

완전 흔들리고 뿌옇네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푸른특선 초밥 *2 세트 
(택) 마라탕 
푸른특선초밥 1개 추가
 돈까스 추가입니다. 

 

총 푸른특선초밥 3개

마라탕(택)

돈까스 까지 ^^

4명이서 잘먹죠?

저희집엔 고기돼지와 

마라러버가 있어요. 

 

푸른특선초밥 2개 세트에는 

탕하나를 고를수가 있어요.

해물우동, 야끼우동, 나가사키,

오사카, 마라탕, 냉소바 중 (택 1)

 

저희집은 아들, 딸이 마라탕 러버라

마라탕을 시켰습니다. ^^

 

사진이 흔들려서 죄송합니다. 


 

 

미소된장국이랑 샐러드는

걍 쏘쏘해요 ^^

 

여느 초밥집에 나오는 것과

비슷합니다. 

 

 

 

저희가 놀란건 마라탕

저희 집 애들이 

마라탕 러버라...

마라탕 맛에 민감한데요.

 

 

여기 국물맛이 제대로에요.

 

 

푸른특선초밥도 나왔네요.

초밥이 13피스에요.

양이 많답니다. 

 

걱정하지 않아요. 

 

5조각 정도는 

옆에 아들이 

 

"엄마 안먹어?"

 

하면서 

샤샥~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너무 기름기

없는걸 먹었더니

돈까스 땡긴다고 합니다. 

 

자기가 임산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도 겉바 속초크~ 

하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장님 서비스

 

새우튀김과 새우초밥

 

잘 먹는 저희가 보기 좋으셨나봐요 ^^

 

갓 튀긴 새우튀김맛은아시죠? 

작은 눈 커지게 하는 맛 ^^

 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주류도 준비되어

있네요.

 

 

일본간장도 하나 찍어놨어요

ㅋㅋㅋ 

 

집에서 회먹을때 쓰려고

물론 양조간장에 

미림넣고 조제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나더라구요.

 

일본어 아시는 분 

저거 뭐라고 읽나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간곳은

혁신의 투썸 ^^

 

생일 케이크권이 많이 생겨서

달달구리한 케잌사러갔어요

그런데 하늘이 넘 이쁜거 있죠.

 

정말 이펙트 같은거 없이 찍은

저녁 하늘 샷입니다. 

 

시간이 6시가 좀 넘었는데 

이렇게 어둡네요.

정말 곧 겨울 올것 같아요.

 

 

 

친구가 준 토퍼에요.

뜬금없이 좋아하는 

만화캐릭터를 물어봐서

들장미소녀 캔디를

좋아한다고 했더니

요렇게 해서 주네요 ^^

 

엄마는 맨날맨날 생일이야?
"응~~~~!!!"

두고두고 써야겠어요.

이쁘고 깜찍한 효*이의 선물

메마른 갬성을 

촉촉하게 해주네요.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 울산 횟집 맛집 추천

 

 

[울산 횟집 추천] 동천횟집 숨은 횟집 맛집

정말 친한 친구들을 간만에 보는 그런날이 어제였어요. 바로바로 계모임 친구들은 입맛이 없다고 했고 저는 입맛이 까다롭기 때문에 제가 픽했습니다. "회먹자 얘들아" 그런데 검색을 아무리 해

lifeyol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