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솔직 리뷰 feat 신촌커피

스타벅스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솔직 리뷰 feat 신촌커피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음료 

스타벅스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 솔직 리뷰입니다. 

 

스타벅스 커피권 받은 것으로 스벅에 갔어요. 

 

 

요즘 정말 100만원 살기 한다고 

엄청 절약하는데친구들의

단비 같은 스벅 선물권에

'여유' 부리러 갑니다. 

할로윈 신즌 신상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프치노

펌킨 치즈케이크

그리고 할로윈 시즌 굿즈 ^^

 

할로윈 초코헤이즐넛 프라프치노 펌킨 치즈케이크 그리고 굿즈 출처 스타벅스홈페이지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프치노와

함께 먹은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리뷰할게요.

생크림 카스텔라는 넘나 유명하니 패쓰~

 

 

시즌 한정음료인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프치노는?

 

"진한 다크 초콜릿 소스에

헤이즐넛 시럽과

에스프레소 칩을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

 

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칼로리 365kcal

카페인 35mg

 

칼로리나 카페인 

생각보다 양호하네요

 

 

 

자 맛 리뷰를 해볼까요?

에스프레소 칩, 초콜릿 토핑

헤이즐넛 초콜릿 소스

휘핑크림, 초콜릿 드리즐

 

아 제가 요즘 초코가 싫은 걸까요?

휘핑크림 두고서 

한입 해보았지만

썩 달지도 않은 싱거운 맛

왜 안 달지? ㅠ.ㅠ 

 

옆에 생크림 카스텔라를

먹고 나서 먹으니

더 맛이 없는...

 

괜히 그란데 사이즈 시켰어요. ㅠ.ㅠ

맛읍써~!!!

 

 

그래서 휘핑크림 채로

휘이휘이 저어보았어요. 

초코맛이랑 섞어서

좀 더 진하게 마셔보려고

그랬더니 쪼오끔 괜찮은 맛이 되었어요.

 

 


 

 

 

 

친구는 나이트로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시켰거든요.

 

나이트로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칼로리 80kcal (좋네요)

카페인 232mg

 

 

 

은은한 커피 향이 더 돋보일 만큼

바닐라 향이 거의 안 났어요.

그런데 이름은 왜 바닐라크림이니?

 

게다가 바닐라인데 1도

달지가 않답니다.

언니들 스트레스 풀러 간 거거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보다는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가

더 나았어요. 

 

근데 친구는 바닐라 크림 커피는 

투썸 신촌 커피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신촌커피가 맛이 더 진해서 좋았어요.

 

에 정자 투썸 간 이야기 리뷰 올릴게요.

 

투썸 신촌커피와 내사랑 아포카토

 

 

정말 스벅은 이벤트성 굿즈를 

참 매력 있게 잘 만드는 거 같아요.

매장에 굿즈들을 찍어와야 하는데 

이뻐라~~ 하고 보기만 할 뿐

ㅋㅋㅋㅋ 

사진은 안 찍어서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스타벅스의 총평

요즘 스벅이 맛이 예전 같지 않아요.

싱겁고 진하지도 않고 

달아야 할 것들이 

달지도 않네요.

 

얼마 전에 먹은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랜디드도 

망고 패션 프루트 블랜디드도

맛이 없었는데 말입니다. 

 

이제 제 입맛에 스벅은 아닌가 봅니다. 

바이바이 고인물~~!

 

 

여전히 아메리카노는

스벅이 젤 맛나다고 하는

커잘알 제 남편이 있지만

커알못인 저는 ...

스벅은 한 동안 안녕~~~!!!

 

 

제 취향엔 아닌거로~ ^^

요즘은 동네 쪼끔쪼끄만

커피전문점이 더

맛나요. 

 

 

 

아~참 !!!

스벅 굿즈는 제 취향입니다. 

참~ 케익들도요 ^^

 

 

 

 

[울산 매곡 카페 추천] 태번159 솔직후기 feat 빵맛집, 서비스 아메리카노

곰탕 먹고 친구와 방문한 카페 태번 159 빵 맛집, 애프터서비스 맛집 태번 159 (Tavern 159) 콧바람 쐬는 김에 매곡까지 날아왔습니다. 하늘도 파랗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곰탕으로 배도 든든하

lifeyolo.tistory.com

 

[울산 카페 케이크 맛집] 카페 로로 방문 솔직 리뷰

요즘 제가 꼭 먹고싶은게 하나 생겼는데요, 바로바로 망고 케이크 입니다. 이 망고케이크는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드셨던 커피니 바닐라망고 케이크입니다. 먹방보다 망고케이크이 꽂혀서

lifeyolo.tistory.com

 

편의점 커피 추천 - 폴바셋돌체라떼 정말 맛있어요.

어제 핸드 드립 커피를 포스팅하고 오늘은 달달구리 커피를 추천드립니다. 요 아이를 알게 된 게 저도 3~4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달달구리한 커피는 아메리카노와는 또 다른 힐링을 주잖아요. 

lifeyolo.tistory.com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