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도시락 메뉴 feat 고3 아들 픽

수능 도시락 메뉴 feat 고3 아들 픽


얼마 전부터 머리가 지끈거리는

고민의 시작

바로 수능날 고기돼지 아들

도시락을 뭘로 싸줄 것이냐?

 

다들 엄마가 첨이잖아요.

저도 수능 도시락은 첨이라

 

인터넷도 뒤져보고

끄적 끄적 다이어리에

요리도 구성해보고

조리도 구성해보고

며칠을 끙끙 했어요.

 

 


# 보온도시락 구매 썰

어제 제가 광군제로 보온도시락을 

샀잖아요.

근데 배송이 11월 21일

배송 예정인 거예요.

그래서 오늘 급 취소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가격 27,852원

아까워라 이뻤는데 ㅠ.ㅠ

상품평도 좋았는데 ㅠ.ㅠ

 

그리고선 주문한 아이가

락앤락 웨이브 보온 죽통이에요.

기존에 코스모스 보온도시락이

하나 있었는데 국이나 

카레를 담을 보온통이 

하나 더 필요할 것 같아서 

 

알리익스프레스가 싸서

걍 4피스 세트로 살려고 했다가

 

그냥 미니멀하게 필요한

1개만 샀습니다. 

 

후기가 1,759개나 있으니

믿어도 되겠죠? 

 


# 수능 도시락 메뉴 썰

 

 

저는 고3 때 죽을 싸갔던 거 같아요.

근데 죽 싸갔는데 누군가가 하는 말

 

"수능 때 죽싸온애 없겠지?"

" 야 설마 ~~~~"

"죽 먹으면 죽 쑨데...."

 

기분이 얼마나 찜찜하던지요.

저랑 같은 학교 배정받아

점심때 밥 같이 먹은 친구는

김밥을 싸왔는데

 

"우리 엄마가 김밥 싸줬어"

"나 시험 말리면 어떠케?"

 

별~~~( ㅡ_-)

 

그래서 죽 먹고 김밥 먹은

저희 둘이 시험을 못 쳤느냐?

 

아닙니다. 

전 제 모의 수능보다도

높은 성적을 받았어요.

 

수리영역 1등급

ㅋㅋㅋㅋㅋ

마지막 꺼 찍은 게

다 맞았다는 미라클~!!!

 

제 친구도 역시

보통 자기가 치는 시험보다

잘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수능이 쉬웠냐?

저희 때 불수능이었어요. 

 

특히 수리영역이 

만점이 거의 없었어요. 

 

 이로써 증명 하나

죽이랑 김밥을 먹어도 된다!!!

 

그래서 고기 돼지 아들한테 

죽 싸주까? 했더니

"NOPE"

이라고 하네요. ㅋ

저를 쳐다보는 눈빛이?

울 엄마 맞아? 하는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이놈아 ㅋ

 

 

 

 

아래 이미지는 저의 끄적끄적

입니다. 

 

수능 도시락 메뉴의 낙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심하고 고심했는데 

방에서 공부하던 아들이

한 방에 해결해줍니다. 

 

"카레 좋다"

"닭찜 좋다"

" 김치 볶음 좋다"

"디저트는 다 좋다"

그러쿠나?

걍 물어볼꺼슬...

 

니 의견이 젤 중요한데

엄마 혼자 머리 싸매고

있었구나.

 

 

 

# 수능 도시락 메뉴 결정

<식사>

수능 도시락 메뉴 예정

 

 

<디저트>

 

<에너지 음료 택 1>

 

이제 수능이 일주일 남았네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모든 고3 어머니들 힘내세요.

 

 

 

그리고 2022년 11월 17일 

수능을 응시하는 학생들~

실력 발휘해서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