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간식 추천 베트남 망고 젤리 feat TOP Fruit 젤리

아이 간식 추천 베트남 망고 젤리 feat TOP Fruit 젤리


얼마 전 후배 하나가 무심코 건넨 망고젤리 하나에 푹 빠진 이야기 해드릴게요. 손에 조물조물 만지던 망고젤리를 선배님 드세요 하고 건네길래 사실 저는 젤리류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준 성의가 이뻐서 먹어봤답니다. 그런데 세상에 너무 맛있는 거예요. 베트남 망고 젤리 드셔보셨나요?

■ 목차
1. 베트남 망고젤리 탑플루트
2. 망고 젤리 가격 및 맛있게 먹는 팁

# 베트남 망고 젤리 탑 플루트

정말 망고라고 해도 믿겠어요. 너무 씹는 질감도 비슷하고 맛있는거에요. 후배가 주면서 이건 손으로 조물조물 온도를 좀 높여서 먹으면 맛있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한 개를 받아서 먹으면서 감탄한 제 얼굴이 많이 웃겼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맛있죠? 하며 계속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구입해봤습니다. 현지에서는 가격이 정말 싼가 봐요. 인터넷 가격을 싸다고 생각했는데 현지는 더 싸다네요? 

가격이 한봉지한 봉지 4,800원인데 한 봉지에 35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배송비가 3,000원이라 한꺼번에 주문하는 게 좋아요. 맛있는 것은 0 칼로리라며 7개 주문해 보았습니다. 상자에 소복이 담긴 젤리를 보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 베트남 망고 젤리  맛있게 먹는 팁

처음 배송되고 나서 바로 먹었을 때 바깥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처음 맛본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잘못시켰나 생각했는데 집안에 두고 온도가 좀 올라가서 먹으니 망고맛 그들이에요. 

 

 

쪼꼬미가 조물딱 거려서 주니 얼마나 맛있던지요. ^^ 그리고 따뜻하니 맛나다고 했더니 쪼꼬미가 핫팩위에 망고 젤리를 올려두네요? ㅋㅋㅋㅋㅋ 따뜻해서 살짝 녹진녹진 해지니 정말 더 맛있었습니다. 

 

여기 이렇게 망고 젤리 까먹은 잔해 보이시나요? 1봉지를 그 자리에서 순삭 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맛 탑플루트 젤리도 있네요. 리뷰도 정말 좋았어요. 혹시나 아직 망고 젤리 안드셔보신 분들 계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아이들 간식에도 정말 좋을 것 같은 망고젤리 솔직 후기였습니다. 

 

 

 

■ 관련 글
-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솔직 후기
- 아이들 방과후 간식, 골프 간식 추천
- 일리 캡슐 커피 '에티오피아' 솔직 후기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