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솔직리뷰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솔직리뷰


스타벅스 신메뉴가 나왔어요.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토피 넛 라떼 이렇게 4가지 메뉴가 현재 New 메뉴란에 보면 자리하고 있답니다. 저는 관심이 있는 아이가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밖에 없어서 요것만 먹어봤어요. 아이스와 따땃이로 둘 다요.

■ 목차
1.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뷰
2. 아이스 vs 따땃이
3. e - 프리퀀시 이벤트 

#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더블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는 보는 순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신제품 출시된 날 바로 친구와 마실 가서 먹어봤습니다. 

 

 

달콤한 바닐라와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돋보이는 음료로 커피 위에 크림이 부드럽게 올려져 있어서 라떼맛을 돋우어줍니다. 바닐라의 풍미가 투썸의 신촌커피와 비슷한데 돌체라떼처럼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적당히 단맛?

 

그리고 뿌려진 커피칩이 녹으면서 달짝 쌉싸름한 맛도 느낄 수 있어요. 크림과 라떼를 생각하면 칼로리가 꽤나 높을 것 같은데 1회 제공량 칼로리가 220kcal이라고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네요?

 

저는 원래 스벅 메뉴중에서 유자민트티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자몽 허니티도 좋아하고 .... 사실 스벅 커피류 중에서는 아이스라떼 말고는 좋아하는게 없었는데 드디어 마실 커피가 생겼네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제 취향 저격... 정말 맛있었어요.

 

# 따땃이와 아이스 중 뭐가 더 맛있나?

저는 따땃이에 한 표를 주고 싶어요. 따뜻한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를 먹다가 아이스를 먹으니 싱거웠어요. 라떼는 아이스보다는 확실히 따뜻한 게 맛있는 것 같아요. 날씨가 추운 겨울이라 그런가도 생각해 봤는데 확실히 따뜻한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가 더 맛있더라고요. 진해서 ^^

 

어제 저녁에 친구랑 벤티 사이즈를 마시고 남은 커피를 담아 와서 오늘 하루 종일 마셨어요. 맛있어서 사이즈 업해도 다 마실 수 있을 줄 알았는데... ㅋㅋㅋ 덕분에 오늘 종일 맛난 더블에스프레소 크림라떼를 홀짝거렸답니다. 

 

 

# 2023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 안내(2023.11.02.~2023. 12.31.)

윈터e-프리퀀시 이벤트는 매년 스타벅스에서 하는 행사인데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리워드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가은 아래 이미지와 같고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스타벅스 플레너, 라미스페셜 에디션, 스타벅스 캘린더 중 1개를 주는 이벤트예요. 한정수량이라는 단점이 있답니다. 

 

참 17잔은 음료 중에서 3잔은 미션음료로 드셔야 이벤트 도장이 찍힌답니다. 저 위에 나온 신메뉴가 미션음료입니다. 저는 이미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로만 3개를 콩콩콩 찍었답니다. 

 

 

제가 탐내고 있는 카멜색 다이어리입니다. 사실 매년 다이어리를 하나씩 사기 때문에 커피도 마시면서 이렇게 혜택도 받는 게 유독 올해 맘에 들더라구요. 카멜색과 샌드 컬러는 내부구성이 동일합니다. 그리고 저기 검은색(먹색) 다이어리는 구성이 조금 달라요. 저는 노트로 된 내부를 더 좋아해서 카멜색을 받을 예정이에요.

 

 

그리고 라미 스페셜 에디션도 선택할 수 있는데 라미 볼펜 유명하잖아요. 색상도 커피커피 하게 이쁘게 잘 빠졌네요. 그렇다고 34잔을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ㅠ.ㅠ 라미보다는 다이어리 갖는 걸로 ㅠ.ㅠ

 

마지막 상품은 일러스트레이터 고봄 작가의 일러스트가 프린팅 된 달력입니다. 벽걸이형 우드프레임 달력이라고 해요. 집에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라면 한쪽 벽에 장식하고 싶은 이쁜 달력입니다. 스벅은 항상 요런 걸 잘하는 것 같아요.

 

 참 이번 수능 수험생 초콜릿 이벤트 상품도 너무 앙증맞게 이쁘던데 함께 찍으라며 나온 포크까지 디자인이 이뻤어요. 보셨나요? 

 

다음엔 파베 초콜릿(밀크)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가격도 그다지 비싸지 않아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맛보고 괜찮으면 내년부터 수능선물은 스벅에서 사려고요.

 

스벅에 이벤트 기획하시는 분 정말 기획 잘하시는 것 같아요. 커피맛보다 이런 아기자기한 이벤트가 알찬 스벅... 그래서 잘 못끊나 봅니다. 이런 ... 스벅....

 

■ 관련 글
- 울산 브런치 카페 추천 ' 묵리 459' 
- 울산 브런치 맛집 추천 '마운트' 치아바타 샌드위치 맛집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