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5일차] 두부, 양배추 쌈 칼로리

[다이어트 5일차] 두부, 양배추 쌈 칼로리


 

오늘의 다이어트 식

사실 이 메뉴는 제가 임당일때 즐겨 먹던 메뉴에요.

두부 100g = 84kcal

양배추 100g = 31kcal

 

양배추 두부 쌈

아점은 황태국으로 일반식을 먹었어요

밥은 반공기

황태국을 해야하는데 

어! 

무가 없네요?

그래서 미나리와 배추를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황태국에 식초를 1스푼

(이거 복지리 맛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점저는 (17:00)

양배추가 너무 생 식감이 싫어서 푹 익혔더니 너무익어버렸네요 

저희집 근처 홈플에 초당 두부를 써요

이거 솔직하게 1/4씩 잘라 먹습니다. 

총 550g이거든요 한번에 100g 먹어요.

 

두부 눈 대중 100g 이지만 많아보이죠?

두부는 정말 포만감이 쩔어요

소스는 국민 간장소스

(파, 참기름, 고춧가루, 통깨, 식초 3방울)

 

요렇게 싸서

와앙~~~~~ 먹으면 됩니다.

사실 인터넷이나 유튜브에 엄청난 레시피들이 많아요

그러나 너무나 거나한 요리는 

귀찮아서 ㅎ

간단간단하게 

다이어트 식으로 먹어요

사이드를 안먹어야 하는데 

치킨 같은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