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로보락 S7 플러스 후기] 우리집 신데렐라 1호를 소개합니다. 샤오미 로보락 S7 +

[샤오미 로보락 S7 플러스 후기] 우리집 신데렐라 1호를 소개합니다. 샤오미 로보락 S7 +


 

샤오미 로보락 S7 플러스 사용 후기입니다.

대륙의 실수 샤오미의 로보락 청소기

사실 로보락은 6 시리즈 부터 눈여겨 보고있었는데요

6시리즈에는 카메라가 있는데 그게 너무 싫더라구요

왜? 중국 제품이니까 

삼성과 LG도 생각을 했지만...

주변 지인이 로보락 6을 사용하고 만족도가 엄청나더라구요

핸드폰으로 청소가 어디를 하고있는지 실시간으로 보여주더라구요

꼼꼼하네? 요녀석 싶었구요

다양한 유튜브 리뷰를 보면서 3개를 비교하여 

최종 로보락 S7 플러스 도킹있는거로 선택했어요 

 

우리집 신데렐라 1호를 소개합니다.

짠~

요아인데요

가격: 980,000정도에 쿠*에서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을 2021년 9월 경에 했고

그때 물량이 딸려서 3주있다가 받았아요

그래도 그당시 다른 웹사이트에 전부 품절이었는데 

조금 비쌌찌만 쿠팡만 10월 14일을 배송약속하고 

인테리어가 끝난 집을 책임질 이 아이를 기다렸지요

최종 10월 20일 경에 받은거 같아요

그 한 달동안 이 집을  청소하다 죽는 줄 ㅠ.ㅠ

그리하여 우리집에 신데렐라1 로 임명되어있어요

 

이것은 물걸레를 위한 물통입니다.

저기 물을 가득 채우면 54평 집안 전체를 물걸레 청소를 하고도 물이 저기 기울인 만큼 남아요

 

물걸레를 부착하는 방법도 쉬운데요

 

로보락7 걸레 부착 방법

기계치라 

아들 핸드폰에 앱을 깔고 

아들이 예약 청소 설정을 해놨어요

청소해~ 하면 합니다. 

기특하죠?

 

무엇보다 저를 설레게한건 스마트 오토 집진 기능이었는데요

청소를 하고 도크에 찾아 가서 

지이잉~~~~~하고 

먼지를 자동으로 비웁니다. 

10초 정도 소음 엄청 ㅋㅋㅋㅋ 커요

깜딱이야 해요 ㅎㅎ

동영상으로 뜨고 싶지만 어차피 소리 커서 극혐입니다. ㅋㅋ

그리고 청소기에서 도크에 흡입된 먼지를 보면 

우리집에 이렇게 먼지가 많다고 ???

라고 할만큼 먼지 흡입을 잘합니다. 

저희는 씻을 요량으로 더스트백은 안했어요

저걸 사는게 귀찮아서요 

제가 귀차니즘의 대가거든요 ㅡ_-

 

통도 먼지 비우기가 엄청 쉬워요 ^^

그리고 물세척도 가능해요

그러다 보니 오토엠티도크에 먼지가 차면 한 2달 정도되면 좀 차는거 같아요

우리집 로보락은 남자들이 관리하는데

도크는 남편이 자주 보고 체크하고 비우고 씻어 말리곤 해요

5개월 사용하는동안 1번 씻었구요 

1달에 한번정도 비우는거 같아요

몽글 몽글 먼지 모인걸 보면 청소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

그리고 물걸레질이 정말 깨끗하게 잘되는 편이에요

저희집 바닥은 포세린 타일인데요

로보락 지나간 자리로 물자국이 남는데 흥건하지 않고 적당하구요 청소하고 나서 맨발로 다녀보면 뽀도독 뽀도독 합니다. 정말 우리집 첫번째 신데렐라 열일하는구나  생각되요 ^^

바닥을 닦는 압력이라던가 오염된 부분이 지워지는 정도가

과거의 로봇청소기랑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제 손보다 나아요

이 자료는 참고~

 

 

게다가 청소 명령후 충전이 모자라면 인공지능으로 알아서 계산해서 충전한 다음 다시 도는데 

이것이 정말 샤오미 제품이 맞는지 의아했어요

정말 인공지능이 잘 되더라구요.

 

경로를 앱으로 보여주는데 정말 빠짐없이 청소 잘하더라구요

금지구역은 딱 가지 않고 

저기 빨간 부분들이 금지구역들이에요

그리고 저 줄선들이 로보락이 지나간 길이구요. ^^

ㅋㅋㅋㅋ 이 로보락 앱 관리인은 아들인데요

센서 닦아 달라고 되어있네요 

이눔시키 시켜야겠어요 ㅎ

 

 

아 그리고 또 한가지 제가 놀란 기능은 카펫 위를 구별한다는 것인데요

카페트 위라는 걸 인식하고 물걸레를 안써요

엉덩이 들듯 물걸레를 들어서 카페트 위에서는 흡입만 해요 

진정 대박~!!

로보락 정말 대박이지 않아요?

 

 

로보락 S7 plus 기능을 정리하면 

요 정도로 정리가 되네요

기능이 많아 쓸말도 많네요

 

사용하면서 제가 젤 좋았던 것들을 찝어보라면

1. 단연 물걸레 

(옛날 로봇청소기라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정말 물걸레질 잘됩니다. 행복해 ㅠ.ㅠ)

2. 오토엠티도크

먼지통 비우는거 귀찮자나요. 얜 정말 1~2달에 한번 사람손을 거치니 정말 편해요 

3. 카페트 위 엉덩이 들어

카페트를 인식하고 흡입만 하는 똑똑한 녀석이에요

4. 뛰어난 인공지능 경로 앱연동

우리집 신데렐라가 어디까지 청소했나 알 수 있어요

5. 뛰어난 청소 능력

이건 기본이라서 말안할라고 했는데 

다** 필요없습니다. ㅎ

저희집에는 로보락 말고 간편한 청소기도 하나 더있어요 

저기 금지구역들 청소해야하니까요

그 아이 포스팅은 담에 할게요 생각나면 

그 아이도 성능이나 흡입력이 괜찮아요 ^^

쇼핑도 정말 열심히 공부해서 해야한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5개월간 매일 써본 

샤오미 로보락S7 plus

정말 강력 추천 합니다. 

나중에 저희집 신데렐라 2,3,4도 소개 드릴게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