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드 리프팅 레이저] 인모드(FX, Fr) 가격, 효과, 주기, 솔직 리뷰

[인모드 리프팅 레이저] 인모드(FX, Fr) 가격, 효과, 주기, 솔직 리뷰


저는 작년에 인모드를 알게되었어요. 황당하게도 시술을 받으려 했던것이 아니라 미쿡 주식 인모드가 올라간다고 친구가 사라고 사라고 했기 때문입니다. "인모드가 먼데?" 했더니 "레이저 시술인데 효과가 장난이 아니래" "이거 주식 사자" 라고 말하더군요. 그때 샀어야 됐는데 말입니다. ㅎㅎ 

 

그리고 지난 포스팅에서의 저에 변질된 여행계 아시죠? 

"핫한 인모드 지금 이벤트 한다는데 받아볼래?"

"싫다. 슈링크 받고 얼굴 늘어져서 끔찍했던 기억이 아직 있거든"

"인모드는 당겨주는 시술이라 슈링크처럼 고기 굽는거 아니래?"

"마지막으로 딱 한번만 같이 가자. 니가 해야 우리도 하지. 계빈데"

"따라가 줄게. 그거 멍든다며, 나 수영다녀서 멍들면 쪽팔려서 안대"

 


그랬는데 따라가서 하고왔어요.

 

# 인모드 리프팅 레이저란?

인모드 레이저는 근막(SAMS)층, 진피층, 표피층 3개층을 당겨주어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고 콜라겐 재생성을 촉진시켜 탄력과 잔주름, 피부결을 개선하는 페이스 리프팅 레이저라고 합니다. 심술보가 있거나 이중턱과 같이 얼굴라인이 무너진 경우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 인모드 2가지 모드

1. 에프엑스(Fx) - 비교적 저렴

- 피하지방층, 근막층 적용

- 고주파와 고전압전류 이용

- 지방 분해 제거 모드

- 이중턱, 심부볼 사용

 

2. 포마(Forma) - 비쌈

- 진피층에 적용 

- 엘라스틴과 콜라겐 생성 모드

- 탄력 및 볼륨 생성

 

출처 : 닥터 쁘띠 의원

# 인모드 유지기간

평균 1년 ~1년 반

(1달에 1번 씩 총 3회 받을 때 이야기- 병원측 설명)

# 인모드 리프팅 가격

1. 에프엑스(Fx) 1부위 : 5~8만원 정도

- 불독라인(심부볼, 턱라인) : 10만원 정도

2. 포마(Forma) 

- 대부분 얼굴 전체 모드 1회 : 20만원 정도

- 얼굴전체 모드 3회 : 50만원 정도

 

# 인모드 리프팅 주기

- 1달 간격으로 1번씩 총 3회 하면 효과가 좋다 ?

  (그래서 3회 패키지도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슈링크랑 같이 설명합니다. 하지만 절대로 이대로 하지 않죠. 이것도 피부 타입 별로 다릅니다. 

저는 1번만 하고 안할겁니다. 잦은 레이저도 피부엔 상처이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 인모드 리프팅 솔직 리뷰

1. 가격

저는 Fx 모드만 받았어요. 얼굴 라인 정리를 하고 싶어서요. 

저는 볼과 턱 라인 2군데라 VAT 포함하여 11만원에 정도 들었어요.

친구들은 Fx와 Fr 둘다 받았습니다. 1회 VAT 포함 23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2. 통증

안아프다면 거짓말입니다. 아파요. 슈링크만큼 아픕니다.

뜨겁다가 더 적절한 표현일것 같아요. 통증을 잘 참는 편인데 티셔츠가 축축해 질 만큼 땀을 흘렸더라구요.

 

3. 멍

시술 후 멍이 어마무시 합니다. 

이런식의 멍이 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느 것이 저일까요?

저랑 한 명 친구는 보라색 멍이 목에 엄청 심하게 들었어요. 멍이 전혀 없었다는 건 믿기 힘든 거짓말 인듯 합니다. Fr(포마)는 둘다 멍의 거의 들지 않았습니다. Fx는 멍의 많이 들었습니다.

블로그 리뷰들에 보면 멍이 거의 없다 2~ 3일이면 사라진다 라고 하는데 말도 안됩니다.

제 멍은 2주갔어요. 저러고 수영장을 갔습니다. 

사람들이

"남편한테 맞았냐고 ㅋㅋㅋㅋㅋ"

" 네. 맞았다고 "

사실 인모드를 받은 건 후회하지 않습니다. 정말 효과가 좋았거든요.

앞서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슈링크로 인해 볼살 늘어짐이 있었는데 싸악~ 개선 되었습니다.

게다가 효과도 1년정도 유지된다고 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괜찮은 리프팅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FR(포마) 효과는 친구들 얼굴을 봐도 전 잘모르겠더라구요. 효과는 Fx가 정말 짱인듯 합니다. 

 

그런데 정작 본인들은 

" 나 얼굴에 윤이 나지 않니?"

" 진짜 탄력 좋아보이지 않아?"

라고 묻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머래 ....? 니네가 해도 내가 더 탄력이 나은데 ㅋㅋㅋㅋㅋ"

"피부는 타고나야 된다 아그들아"

"꼬져~~~!!!"

라는 핀잔을 들으며

 

그래도 3명다 인모드 FX에 아주 만족했습니다. 

병원에서는 1달 후 다시 받으시면 좋다고 하는데요.

제가 다시 간다면 아마 2년쯤 후에?

제 피부가 좀 재생이 되었다 싶으면 인모드는 다시 받을 의향이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이건 피부 타입별로 다른 제 개인적 소견입니다. 

 

# 인모드 리프팅 부작용

- 시술을 잘 못하는데 갈 경우 얼굴에 요철이 생길수 있습니다

  (우들두들 굴곡이 생길수 있다해야할까요?)

- 얼굴 살이 없는 사람들은 볼 패임이 생길수 있어요.

  (얼굴 살 없으신 분들은 하지마세요. 슈링크나 인모드 둘다 해골상 되십니다.)

- 피부가 많이 건조해 질수 있습니다. 

   (시술 후 물 많이 섭취하시고 수분크림 듬뿍 발라주세요.)

- 피부 멍 : 목 부위라 마스크 써도 보여요.

   (2주 정도 가는 멍) 

 

 

 

"이상 내돈 내산 솔직 인모드 후기였습니다."

 

"쿠린이 멘트 같죠?"

 

[리프팅 레이저] 슈링크 효과 적정 샷 수, 가격, 부작용 리뷰

리프팅레이저는 성형이라기 보다 관리한다는 차원에서 많은 여성분들이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리프팅 레이저 중에서 슈링크 레이저에 대한 효과와 실제 겪었던 부작용 등을 리뷰해보고자 합

lifeyol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