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바지락칼국수 솔직 리뷰 feat 라면 같은 간편함 1스푼

샘표 바지락칼국수 솔직 리뷰 feat 라면 같은 간편함 1스푼


다들 맛저 하셨나요?

오늘 저녁 저희 집 저녁은

저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망설이다...

 

얼마전 구입해 놓은

샘표 바지락 칼국수가 생각나서

꺼내보았답니다. 

 

칼국수를 무지 좋아하는 딸과 저...

 

그치만 생면을 사면 꼭 유통기한 안에 

못먹어서 감자면이든 생면이든

버리게 되기 쉽상이었어요.

 

딸내미가 정말 면순인데.,,

전 .... 밥순이거든요 !!!

오늘 저녁도 라면먹겠다고

쌩떼쓰는 그녀에게 그럼 칼국시?

라고 운을 땠고.

"call"

이라는 대답을 받았죠.

(9살 노무가스나가 콜은 어서 배웠는지)

샘표 바지락칼국수

 

짜짠~~~~

요아인데요 ^^

사실 저는 별 기대 안하고 맛볼 요량으로

딱 2개만 샀답니다. 

출장가 있는 남편이야 집밥 대령해야하고

고3 아드님이야 급식 드시니...

딸과 저만 맛보면 될것 같아서요.

 

 

바지락 칼국수 칼로리

요 1봉지가 1인분이에요 ^^

문구가 넘 맘에 들어요.

 

라면처럼 끓여드세요.
(너무 편하쟈나~~~)

 

 

칼로리는 340kcal 이네요.

그닥 많이 높지 않네요.

보통 라면이 500kcal가 넘으니 

라면보다 착한아이죠?


■ 샘표 바지락 칼국수의 모든 것

■ 가격 : 정가 1400원

■ 칼로리 : 340kcal
■ 조리방법 : 라면처럼 끓여드세요.
■ 자세한 조리방법 
1. 냄비에 물 650ml(3과 1/4컵)을 넣고 끓입니다.
     라면보다 1/2컵 더 넣어주세요.
2. 물이 팔팔끓으면 칼국수 면과 바지락 스프를 넣고 약 5분 더 끓입니다.
3. 기호에 따라 호박, 김치, 달걀지단 등을 얹어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바지락 칼국수 정보


저는 약 5분 보다 조금 더 끓였습니다. 

5분 지났을 때먹어보니 

스파게티 알덴테 처럼 생면 심

남은 느낌이라서요.

바지락 칼국수 구성

샘표 바지락 칼국수의 구성은 정말 심플합니다. 

면 + 분말스프 끝 !!!

 

 

 

 

조리과정이 ㅋㅋㅋ 라면과 같이서

별게 없어요.

그치만 ㅋㅋㅋ 함 찍어봤어요.

습기 찬 렌즈 보소~ (ㅡ_-)

 

자 이제 먹어야죠.

저는 달걀 지단까지도 귀찮아서

라면 끓이듯 달걀하나 풀어봤어요.

 

제가 퍼진 면을 좋아해서 7분쯤 끓인거 같아요.

 

그리고 여기에 하나 더하면 

 

 

겆절이 김치 시엄니표

 

 

언제나 요리 못하는 며느리를 위해서

반찬 챙겨주시는 저희 시어머니

정말 좋으세요. 

행보케~~~!!!

 

 

 

 

"오옹~~~~"

"엄마 너무 맛있어요"

 

"완전 괜찮다 그치?"

"담에 또 사까?"

 

"네넹~~~~!!!"

 

쪼꼬미 젓가락질도 잘 못하면서 

후루룩 후루룩 면치기 잘하네요.

 

■ 맛평가 (별점 : )
고등학교때 저녁도시락을 점심에 까먹고 학교앞 분식집에서 칼국수 많이 사먹었는데요. 원분식이라고,
딱 분식집 칼국수 맛입니다. 조미료 맛이 느껴지는 ^^ 그리고 손칼이 아니라 면발이 부드러운? 뜨끈하고 점도 있는 국물이지만 바지락 맛이 나서 시원한 그런 칼국수맛입니다.

저는 쟁여놓고 먹을 예정입니다. 맛있또요~ !

 

추억의 샘표국시 시리~즈

 

이렇게나 많았네요.

왜 여태 이걸 몰랐을까요?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가락우동, 막국수도 ^^

 

 

출처 : 동원몰 샘표

 

 

 

편의점 커피 추천 - 폴바셋돌체라떼 정말 맛있어요.

어제 핸드 드립 커피를 포스팅하고 오늘은 달달구리 커피를 추천드립니다. 요 아이를 알게 된 게 저도 3~4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달달구리한 커피는 아메리카노와는 또 다른 힐링을 주잖아요. 

lifeyolo.tistory.com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