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추천 상품 feat 해산물 , 빵, 먹거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feat 해산물 , 빵, 먹거리


오늘은 간만에 코스트코를 갔다왔답니다. 시어머니 생신이셔서 이것 저것 준비를 하려구요. 요즘 코스트코에서 핫한 것들 그리고 추천 상품과 제가 자주 사는 상품들 리뷰해 볼게요. 그리고 새로 나온 빵과 망고 소르베, 돈 시몬 주스도 소개합니다. 

 

# 코스트코 추천 상품

예전에도 한번 코스트코 추천 상품에 대해서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코스트코도 상품을 트렌드에 따라 살짝 다르게 들여오더라구요. 매번 있는 것도 있지만요. 예전에 포스팅 한 글 링크 걸어 놓았습니다. 

 

- 코스틑코 추천템 

 

코스트코 가면 사야 할 것, 코스트코 추천 상품

요즘 장바구니 물가가 정말 높아졌어요. 사실 대형마트를 좀 멀리하는 편이긴 합니다. 어지간한것들은 동네 마트에서 간단하게 장을 보거나 시장엘 가는 편입니다. 과일류는 농수산물시장을 애

lifeyolo.tistory.com

 

# 코스트코 추천  1 . 가리비

 

코스트코는 과소비를 부르기 때문에 자주 가지는 않는 편인데 오늘은 코스트코에 겨울철 부터 자주 먹었던 가리비를 사러갔답니다. 이렇게 2kg 손질된 가리비가 16990원입니다. 가리비 싸이즈도 괜찮고 메인 요리라기 보다는 서브로 회나 다른 것과 함께 찜으로 내 놓기 좋아요. 4인 가족이 먹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시어머니가 해산물 외에는 못드셔서 오늘의 생신상은 가리비 찜과 새우 버터구이 그리고 해물찜을 주문하였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하는 요리는 2가지 밖에 없어요.

 

이 가리비를 찜기에 쪄서 와사비 간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저희 집은 찜기 밑으로 가리비 육수가 나오면 채반에 받쳐서 칼국수나 수제비 그리고 샤브샤브 할때 그 육수를 넣어서 자주 사용합니다. 

 

그래서 코스트코 가리비는 저희 집 최애 메뉴 중 하나입니다. 가격도 2kg에 2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라 정말 저렴해요. 캠핑을 갈때도 한 팩씩 사서 가셔서 숯불 위에 가리비 입벌리면 치즈 올려서 드셔도 너무 좋으실거에요.

 

# 코스트코 추천  2 . 새우

코스트코에는 냉동 새우도 많고 이렇게 해동 흰다리 새우도 있어요. 정말 사이즈도 크고 양이 많아요. 이 새우로 오늘은 새우 갈릭 새우 버터구이를 해보려고 한팩 구입했습니다. 

하는 방법이 너무 쉬워요. 팬에 기름 두르고 버터 녹여서 다진 마늘 한 스푼 넣으면 세상 맛있는 냄새가 난답니다. 이때 새우를 노릇노릇 구워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요리 유튜버나 블로거들이 새우 등에 칼집을 내서 새우 내장을 제거하라고 하는데 .... 굳이 그렇게 하지 않으셔도 먹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답니다. 살짝 소금물에 씻어서 바로 요렇게 후라이팬에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머리쪽만 떼서 기름 더 놓고 튀겨주시면 머리까지 먹을수 있어요. 저랑 아들은 머리 까지 먹는데 남편과 쪼꼬미는 머리를 못먹네요. 시어머니도 맛있다고 하시면서 머리까지 잘 드셨어요. 

 

 

# 코스트코 추천  3 . 돈 시몬 자몽 주스

여동생이 추천해서 이번에 사본 돈 시몬 자몽 주스입니다. 가격은 17,990원 입니다. 1L 들이 투명한 병에 6개 들어있는데 저 가격이니 정말 저렴하죠? 100% 리얼 착즙의 저온 살균과정으로 만든 자몽 주스입니다. 스페인이 원산지 100ml 당 37kcal로 칼로리도 정말 낮아요. 이 자몽주스는 사이다와 함께 섞어서 자몽에이드로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해요. 집에와서 흔들어 마셔보니 알갱이가 참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집에서 상큼하게 자몽에이드를 즐기고 싶으면 돈 시몬 핑크 그레이프 자몽 주스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원체 자몽에이드를 좋아해서 바로 꽂혀버렸어요. 자몽 특유의 쓴맛이 끝맛에 있답니다. 그거 싫어하는 분들은 사지 마세요. 하지만 저처럼 그맛을 즐기는 분들은 탄산수나 사이다를 섞어서 먹으면 정말 좋은 여름 음료가 될 것 같습니다.

 

# 코스트코 추천  4 . 빵

코스트코에 빵이 생각보다 맛있어요. 새로운 빵이 많이들 생겼네요. 지중해 스타일번, 소보로 단팥빵, 피타 브레드 이렇게 먹어봤습니다. 

 

 

  • 지중해 스타일 번 - 가격 : 9,900원  총 10개 들어있습니다. 스페인 산 샌드위치용 빵인데 그냥 먹어도 심심하니 좋은 빵이에요. 치아바타 샌드위치빵과 같은 질감이고 빵 1개당 칼로리가 204kcal로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아요. 주 재료가 밀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오븐에 간단하게 데워서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 넣어서 찍어먹어도 맛있는 빵입니다. 쉽게 샌드 위치를  만들수 있는 빵이라 좋아요.

 

  • 소보로 단팥빵 - 1봉지 6개에 9,900원 입니다. 1개당 칼로리가 357kcal로 엄청 높아요. 오마이 갓... 하지만 얼마 전에 성심당 유튜브를 보면서 너무 튀김 소보르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하나 사왔답니다. 아는 맛이 더 무서운거 아시지요? 성심당 만큼 팥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달달하니 맛이 보장되는 소보로 단팥빵입니다. 

 

  • 피타브레드- 가격 : 9,900원 총 6개 들어있어요. 첨에는 커리랑 자주 나오는 난과 같은 빵이라고 생각했는데 두께감이 좀 있더라구요. 이스라엘산이고 개당 245kcal 입니다. 피타 브레드 맛이 참 웃긴데 우리나라 술빵과 비슷해요. ㅎㅎ 피타 브레드 역시 샌드위치용으로 좋을 것 같았어요.  아니면 정말 카레 같은 소스를 해서 찍어 먹기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가운데가 내용물을 집어 넣을 수 있게 가로로 잘 벌어집니다. 씹는 질감이 술빵하고 비슷하고 쫄깃해요. 하지만 샌드위치용으로는 피타 보다는 지중해 스타일번이 더 나을 것 같아요. 

 

 

 

 

# 코스트코 추천  5 . 망고 소르베

간만에 코스트코를 갔는데 사람들이 전부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들고 집에 가네요? 그래서 저게 뭘까 했는데 노오란 색입니다. 코스트코 메뉴에 보니 못보던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바로 망고 소르베...

 

정말 줄서는 것을 싫어하지만 망고소르베가 너무 맛나보이는 거에요. 그래서 긴 줄을 서서 사보았습니다. 세상에 정말 너무 맛있는거있죠? 선 자리에서 이렇게나 먹어버렸어요. 

소르베라 상큼한 맛도 있고 망고 맛이 얼음맛이 느껴지지 않는 순도 높은 망고 맛이라 더 좋았어요. 첨가물이 많이 없는 듯한 느낌에 얼음 알갱이가 전혀 씹히지 않는 정말 과일을 갈아서 그대로 얼린듯한 맛이었답니다. 

 

쪼꼬미와 집에 오면서 금방 다 먹어버린 망고 소르베 ... 다음에는 두개 사자고 약속하며 오늘의 코스트코 쇼핑을 마쳤습니다. 코스트코는 정말 너무너무 볼게 많고 살게 많은 것 같아요. 여전히 양념 소불고기도 사고 삼겹살도 사고 ㅎㅎ 고기 돼지 아들을 즐겁게 할 다양한 육류도 많이 샀답니다. 코코는 언제나 과소비를 부르네요. ㅠ.ㅠ 하지만 저기 추천한 것들 한번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 관련 글
-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 할 것, 추천템
- 코스트코 에멘탈 치즈 스틱 리뷰
- 다이소 추천템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