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에멘탈치즈스틱 솔직 리뷰

코스트코 에멘탈치즈스틱 솔직 리뷰


얼마전 코스트코에 가니 특이한 빵이 있어서 하나 집어왔어요. 에멘탈치즈 스틱 ~!!! 살까 말까 하다가 또 호기심이 승리~~~ 맛없으면 어쩌나 하면서도 건져왔답니다. 

■ 목차 ■
1. 에멘탈 치즈
2. 코스트코 에멘탈 치즈 스틱 
3. 에멘탈 치즈 솔직 리뷰

 

# 에멘탈 치즈

에멘탈 치즈는 스위스의 한조각이라고 일컬어 지는 스위스의 대표적인 치즈입니다. 보통의 치즈보다 만들기 어려운 치즈라고 해요 에멘탈 치즈 한 개를 만드는데 보통 700~1000L의 우유가 필요할 정도로요.

 

그리고 2번의 숙성과정을 거치는데 프로피오닉 박테리아가 생기면서 치즈 가운데 구멍을 만들어야만 제대로 치즈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샌드위치에 한 장넣으면 짭쪼롬하니 너무 맛있다는 에멘탈 치즈...입소문으로만 들어봤는데요... 코스트코에서 에멘탈치즈 스틱이 보이네요?

     

     

    # 코스트코 에멘탈 치즈 스틱

    에멘탈 치즈에 대해서 알고 있어서 맛보고 싶은 마음에 건져왔습니다. 하지만 비주얼은 그다지 기대되지 않아요. 포장을 열자마자 꼬릿한 치즈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어떻게 보면 발냄새 같은 이 치즈 냄새... ㅎㅎ

    가격 : 12,900원 (7개)

     

    고기돼지 아들은 너무 좋은 냄새라고 하던데 ... 글쎄요 저는... ㅎㅎㅎ 유러피안이 아니라서 정말 적응 안되네요. 처음에는 그냥 한번 먹어보았어요. 페스츄리 질감이라 바삭 거릴 줄 알았는데 상온에 둔 제품이라 전혀 그렇지 않았다는거 ㅠㅠ

     

    알레르기 유발물질 밀, 우유, 계란 함유라고 되어있고 생지는 포르투갈산이며 에멘탈치즈가 14% 함유되어 있습니다.  1개의 스틱당 61g인데 칼로리가 엄청나요. 61g당 232kcal (즉 밥 1공기... 허걱 )

     

    그래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살짝만 돌려서 먹어보았어요. 180도에 5분 컷~!!!  

     

     

    # 에멘탈 치즈 스틱 맛 솔직 리뷰

    제가 싱겁게 먹는 편도 아닌데 짜요. 치즈 향과 맛이 강한 특징이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코스트코 음식이 거의 짠편인데 외국음식이 나트륨 함량이 높은거 같아요. 에멘탈 치즈 스틱도 나트륨 함량이 25% 라고 되어있네요. 

     

    그냥 먹으면 눅진눅진 하기 때문에 페스츄리 질감을 살려 드시려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맨입에 먹으면 짜기 때문에 우유나 탄산과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 짠맛을 중화 시키려면 딸기잼을 발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하고 바삭하니 진한 치즈향에 짭쪼롬 함이 중독성 있긴 합니다. 스틱 1개를 다 먹으면 너무 배부를것 같아요. 1개 스틱이 거의 시중에 파는 꽈배기 만큼 양이 많아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짠맛이 강한 에멘탈 치즈 스틱... 저 처럼 무슨 맛이지? 하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리뷰 남깁니다. 호기심은 짠맛을 남겼네요. ㅎㅎ  고소한 우유와 함께 가끔 생각나긴 할 것 같은 맛입니다. 한 6개월에 한번 정도요.

     

     

    ■ 관련 글
    - 간단한 여자 선물
    - 30~40대 여성 옷 쇼핑몰 사이트 추천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