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구영리 소고기 맛집 추천 | 비프 브라운(beef brown) | 색다른 메뉴

울산 구영리 소고기 맛집 추천 | 비프 브라운(beef brown) | 색다른 메뉴


오늘 간만에 친구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비프 브라운에 예약도 하지 않고 용감하게 다녀왔답니다. 비프브라운은 예약이 많아서 당일 바로 방문은 힘들다는 구영리 소고기 맛집입니다. 친구랑 수다 떨며 기다리면 되니까 한 시간이라도 그다지 힘들 것 같지 않았어요. 

■ 비프 브라운(beef brown)
위치 |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구영앞길 6 비프 브라운(90bb)
영업시간 | 12:00~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 | 없음
주차장 | 샤브 20 과 함께 강변 앞쪽 주차장을 사용하는데 주차하기 힘들어요. 보통 만차라서... 


# 구영리 소고기 맛집 추천 "비프 브라운"

외부 인테리어는 한옥인듯, 야외 캠핑장인 듯 한 감성 가득한 공간으로 비 오는 날이라 조명까지 분위기 있어 보이는 인테리어였습니다.

 

다만 주차가 힘들어서 샤브20과 주차장을 함께 사용하는지 모르고 조그만 로터리 지나서 공영주차장까지 가서 주차하고 비 오는 길을 좀 걸었어요. 사실 이 구영강변 쪽 도로는 인도가 잘 되어있지 않아서 걷기가 참 애매하거든요. 

 

 

조명이랑 한옥같은 기와 대문이랑 흰색 벽면과 나와있는 기와 간살이 너무 이쁘죠? 마당에 흰색 자갈을 깔아서 비가 와도 깨끗한 분위기였어요.

비가 오지 않으면 마당에 캠핑존에서 숯불 위에 불을 피워서 마시멜로우를 구워준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 1개 500원인가?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해요. 

 

실내에 대기할 테이블이 1팀 정도만 앉을 공간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은 밖에서 이렇게 대기를 합니다. 그런데 오늘 비가 오다 보니 텐트 안에 들어가서 비 구경을 하면서 웨이팅 했어요. 

 

텐트밖에 비가오니 텐트에 떨어지는 빗소리가 너무 이뻤어요. 같이 웨이팅 하는 한 커플도 참 이쁘더라구요. 

 

내부사진은 사람이 많아서 찍질 못했어요. 저희가 앉은쪽 테이블 자리만 찍었는데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어서 넓게 홀처럼 테이블이 세팅된 것이 아니라 각각의 방안에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공간이 조금 더 프라이빗한 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무지 작아보였는데 방으로 보이는 곳에 테이블이 소규모씩 3개 정도 거실에 4개 정도 이렇게 배치되어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았어요. 목재로 된 내부와 바깥쪽 기와와 조명 하얀 담이 너무 이쁜 고깃집입니다. 

 

 

# 비프 브라운 메뉴

고기는 단품메뉴와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희는 2명이 방문해서 모둠으로 2인 세트를 시켰습니다. 500g에 49,800원이니까 소고기치고는 저렴한 가격이죠? 

 

 

그리고 특이한건 소고기 화로구이 집인데도 주류의 종류가 많다는 거예요. 특히 하이볼이 정말 많아요. 젊은 커플들이 소고기 먹으면서 한잔하기 딱 좋은 깔끔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2인분 소고기는 로얄생갈비250과 비프특등심 250g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고기가 싱싱하고 육즙이 풍부하고 고기를 두툼하게 썰어서 씹는 맛이 살아있다는 느낌~ 빛깔이 참 이쁘죠? 

 

 

그리고 제공되는 겉절이인데 향긋하고 새콤하면서 파채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건강과 맛을 함께 살린 샐러드였습니다. 

 

타레 소스가 참기름장 대신 나왔는데 생각보다 두툼한 소고기와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백김치도 맛있었어요. 저어기 빨간 무생채는 초고추장 베이스인데 살짝 밑반찬과 어울리지는 않는 느낌이었어요. 

 

 

옆에 이렇게 덜어 먹을수 있는 소스통... 그리고 물병도 술병같이 이뻤어요. 

 

 

 

메밀 들기름 막국수는 비프 브라운에 방문하는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메뉴예요. 고소한 들깨맛과 메밀국수가 잘 어우러져 한국식 스파게티를 먹는 느낌이에요. 고소해~~

300초 치즈베이크는 모레시계와 함께 주는데 5분 안에 먹어야 치즈가 굳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베이크 안에 치즈가 들어있고 또 크렌베리나 토마토가 올려져 있는데 치즈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짭짤했어요. 그래서 꿀과 함께 먹어야 하나 봐요. 단짠단짠 정말 맛있는 치즈베이크입니다.

 

브런치 카페에 어울리는 메뉴인데 이렇게 소고기와 함께하니 이색적이고 풍부한 식사를 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치즈베이크는 함께 나온 겉절이용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상큼 단짠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식후 마무리 서비스로 주신 망고소스의 파인애플은 입안을 개운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비프 브라운 맛집 총평

고깃집의 고정관념을 깨는 이자카야 형태의 선술집과 고깃집의 만남으로 맛있는 안주와 좋은 소고기를 화로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고깃집형태였습니다.

 

오늘 주문한 모든 메뉴가 맛있었고 미국/호주산 고기를 사용해서 가격면에서도 가성비가 좋은 맛집 비프 브라운... 예약하고 한 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구영리 맛집입니다. 

 

최대 24명까지 모임 장소로 테이블 제공이 가능하다고 해요. 데이트나 소규모 모임장소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다른 맛집 추천
- 수제 맥주 맛집 언양 트레비 본점
- 아구 불고기 맛집 추천 "양포항"
- 울산 우동 맛집 멘모찌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