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급찐 급빠 요가 유튜브 추천

[다이어트] 급찐 급빠 요가 유튜브 추천


명절은 정말 2kg은 그냥 찌나 봅니다. 

아.... 운동까지 열심히 해서 근육 돼지가 되어가는건 아닌가 하고 있어요.

하루걸러 하루 하고 있는 셈인거 같고 그러나 계단덕에 허벅지는 딴딴한 원기둥이 된것 같고 ㅎㅎ

이 나이에 다이어트는 꼭 예뻐지기 위해서만 하는 것은 아니니 

저는 건강이 더 중요한지라 요가 하나를 추천합니다. 

저도 아는 분께 추천 받은 요가인데요. 요가소년님이 운영하시는 유튜브구요. 이미 구독자가 42만명정도 되는 전문 유튜버님이세요. 저도 요가를 전문적으로 어디가서 배워본적 없는 사람인데 여성분들의 요가는 너무나들 유연하시고 고난도의 자세가 많더라구요. 기초부터 차분히 가르쳐주시는 남자분의 목소리가 좋아서 추천 받은 이분 요가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1주차 ==> https://www.youtube.com/watch?v=HJCAn9WjxJU  

검색 ==> 요가소년 기초요가

그런데 정말 점점 유연해 지는 느낌이 들고 안닿던 부분이 막 닿고 그러니까 너무 할 맛이 나는거 있죠?

이 요가 30분을 하고 나서 하나 더 하는것이 목, 어깨 통증 완화 요가입니다.

사람들 중 유독 몸에 힘들어가고 경직된 사람들 있잖아요? 그래서 승모근이 굳고 어깨가 딱딱하신 분들 

저도 그렇습니다. 이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몸이 항상 긴장 상태라 심장에 열이 많은 저같은 스타일이 특히 많이 통증을 호소합니다. 

아래 요가를 17분 따라하시면 

뒷어깨로 두손이 잡혀요(이거 무슨 말인지 요가 영상 보시면 이해되실거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EGGe07oYRkU 

참 저는 이분과 개인적인 어떤 친분도 없습니다 ㅎㅎ

좋은건 나누고 같이 하면 좋으니까요.

그나 저나 몸무게를 보니 식이 조절도 해야할것 같네요.

식. 이. 조. 절. 

가족들 밥해 먹이는 입장으로 정말 하기 힘든거에요.

나 안먹는다고 안할수 없으니 ... 참 난감해요.

어떤 식이 조절 할지 생각해보아야겠어요.

오늘은 이만~ 다이어트 일기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