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2일차 여자 다이어트 명절 찐살 빼기

다이어트 2일차 여자 다이어트 명절 찐살 빼기


아침 : 사과 1/4 조각
블루베리 & 꿀 쥬스 반컵

사진 찍어 두지 못한게 아쉽네요^^

점심 : 쌀밥 미역국 탕수육 잡채짜장 김치이

밥은 반만 먹었어요
미역 국은 다 먹어버림 ㅜㅜ
탕수육도
잡채는 반만
김치두 반만

담엔 더 적게 담아야겠어요~^^

배부르지 않을만큼 먹었어요
그리고 배도 고프지 않을만큼 ~^^ 이경계가 모호하지만 ㅎㅎ

저녁 소불고기
조그만거 10점
어른들 모시느라 굽는게 바빠서 다이어트겸 얼마 못먹어 다행이네요

밥 세숟갈




밥먹은 직후 몸무게 56.0


좋아!!



내일 아침 몸무게 기대되네요~^^♡

#다이어트
#다이어트2일차
#다이어트명절살빼기
#급찐급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