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맛집 추천 | 사이먼스테이크 feat 데이트 코스

울산 맛집 추천 | 사이먼스테이크 feat 데이트 코스


원래 한식을 좋아해서 스테이크집은 잘 가지 않아요. 하지만 제 지인들은 이런 양식류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 계모임만 되면 이런 데를 가네요. 사이먼스테이크 롯데백화점 울산점 리뷰를 올려볼게요.

■ 울산 맛집 | 사이먼스테이크
위치 | 울산 남구 삼산로 288 롯데백화점 8층
영업시간 | 10:30~22:30 
브레이크타임 | 16:00~17:30

휴무일 | 울산 롯데백화점 휴무일과 동일
주차장 | 울산 롯데백화점 주차장


# 사이먼 스테이크

울산 롯데백화점 8층에 위치한 사이먼스테이크는 외부에서 봤을 때 상당히 내부 분위기가 어두웠어요. 

첨에 시몬스테이크 이렇게 읽었어요. ㅋㅋㅋ

아무렴 어떠냐며 ㅎㅎ

 

입구쪽이 공간 가운데 있고 입구 뒤편으로

저렇게 테이블이 있구요. 

가운데 세팅 테이블 기준으로

안쪽으로 주방과 홀테이블이 있어요. 

공간은 넓은 편이지만 테이블 위치가

간격이 넓지만은 않아요. 

주말 조조영화를 본 후였는데

대부분의 테이블이 예약이 되어있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1개였습니다. 

테이블 세팅입니다. 

깔끔하고 어둡고 그래서 분위기 있어요

이렇게 수다쟁이 지인들 보다는

연인끼리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사이먼스테이크 메뉴 코스

사이먼스테이크의 코스 요리 메뉴입니다.

저희는 5코스를 먹었어요.

34,000원으로 구성은

사진과 같습니다.

저기 가격을 추가하면 저 메뉴로 

대체됩니다. 

 

첨가본 곳이라

기본부터 먹어보자고 하여

다 기본으로 시켰어요.


식전빵

에피타이저(브리케타)

수프

샐러드

살치살스테이크 

디저트로

티라미수와 커피

 

 


사이드 메뉴입니다. 

#  사이먼스테이크 코스 5 

이렇게 동전물수건과 올리브오일에 

따뜻한 빵이 나옵니다. 

이 빵은 다 먹으면 리필 가능합니다.

 

빵과 올리브 오일이 찰떡입니다.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빵과 함께 즐길 커피가 

세팅되면 브런치가 시작되죠. 

커피는 살짝 연해요. 

그래서 많이 마셔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 같아요.

1. 부르스게타

이 맛 어디선가 익숙해요. 

집에서도 부르스게타는 만들기 쉬워서

가끔 만드는 편이긴 한데

이 부르스게타는 어디선가

맛봤습니다. 어딜까? ㅋ

 

 

2. 양송이수프

수프는 아마 매일 조금씩 달라지겠죠.

양송이 수프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진하고 트러플 향도 살짝 나는..

정말 맛있는 수프였어요.

 

 

3. 샐러드

뚝배기 같은 그릇에 나왔는데요

소스에 된장이 들어간 듯

좀 한식적인 샐러드라 

저는 더 좋았어요.

요거트 드레싱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샐러드이지만 고급 소스맛?

평소에 막 먹는 샐러드는 아니었어요.

 

 

4. 스테이크

이건 살치살 스테이크였는데요

사실 구워 먹는 부위로

갈빗살과 살치살을 너무 좋아하는 1인인데 

스테이크용 살치는 거의 살코기만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부드럽긴 한데

고소한 맛은 없었어요.

 

스테이크는 그냥 부드럽고 쏘쏘

그런데 지인들은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먹다가 보니 테이블 위에 놓은 명함에 시선이

어 225 토마토 스트릿?

저도 예전에 좋아했던 곳인데 여기가

같은데 인가 봐요. 

이걸 머라 하더라..

체인점도 아닌 것이

 

 

스테이크보다 맛있었던 팽이버섯 튀김 

짭조름하면서 바삭바삭...

정말 요리다 싶은 느낌

고기 찍어 먹으라고 주시는 

핑크 쏠트....

그런데 안 찍어먹어도 

간이 어느 정도 되어있어요. 

 

티라미수인데요.

디저트로 나오는 티라미수인데 

전문점 뺨쳐요.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커피는 리필가능하기 때문에 

티라미수 나올 때 또 리필해서

따뜻하게 함께 먹었어요. 

살짝 자른 단면인데 

부드러움 느껴지시나요? 

 

티라미수 한 입에 커피 한 모금

정말 좋더라구요.

행보케~~~~ ^^*

 

#  사이먼스테이크 맛집 총평

사실 백화점 8층이란 곳들은 가격 대비 그다지 맛이 있는 곳이 없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 사이먼스테이크는 코스요리 치고 가격대가 괜찮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코스가 잘 짜여있어서 먹고 나서 양이 모자라다는 느낌은 없었답니다. 

사이번스테이크 홈페이지

225 토마토 스트릿과 같은 계열이라고 하니 더 뭔가 친숙하고 좋더라구요. 한때 토마토 스트릿이 파스타 맛집이라며 자주 갔었거든요. 어두운 분위기이지만 조용하지는 않습니다. 테이블이 꽉 차 있고 공간이 밀폐되어 있어 그런지 소리가 많이 울렸어요. 그래서 조용히 식사하기엔 조금 시끄럽지 않나 생각됩니다. 

 

대체적으로 맛있고 구성도 알찼던 사이먼스테이크... 제가 자발적으로 다시 들르지는 않겠지만 혹시나 양식을 좋아하는 누군가와 격식 있는 식사를 하고 싶을 때는 생각날 것 같아요. 그리고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로 예약할 경우 가끔 런치 3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는 것 같아요. 행사하는 시기에 방문하지면 더 좋겠죠? 자세한 코스 요리 메뉴와 가격 사진 첨부합니다. 

 

사이번스테이크 홈페이지

 

사이번스테이크 홈페이지

 

 

 

울산 냉면 맛집 추천 | 성안동 가리명가 feat 뚝배기 불고기, 육전냉면

언젠가 한번 소개했던 적이 있는 울산 성안동 가리명가 본점입니다. 얼마 전에 또 방문을 하였는데 뚝배기 불고기에 냉면을 드시는 분들이 있어서 갈비찜을 먹으려다 저희도 메뉴를 급 바꾸어

lifeyolo.tistory.com

■ 다른 맛집 추천
- 비오는 날 울산 신정동 칼국수 골목 
- 브런치 카페 아비아채 하사정
- 경주 한정식 맛집 '쑥부쟁이'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