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브런치 카페 추천 묵리 459 솔직 후기

울산 브런치 카페 추천 묵리 459 솔직 후기


오늘은 계모임날... 

아는 분이 두동에 카페가

괜찮은 데가 있다고 하여

브런치를 먹으러 출발했어요.

■ 울산 브런치 카페 맛집
위치 | 울산광역시 울주군 두동면 이모구미로 324-13 묵리 459 (울산점)
영업시간 | 11:00~20:30(라스트오더 20:00)
브런치 마감 | 18:30
주차장 | 정말 넓어요.


# 묵리 459 인테리어

요즘은 예쁜 카페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묵리는 검색하니 용인에도 있네요. 

아마 체인점인가 봅니다.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좋았습니다.

 

AOP만큼은 아니어도

40~50대 정도는 

충분히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하고 올라오면

심플한데도 정말 운치 있는 

나무 둥치와 그리고 물?

 

라메르 판지도 문리버도 

묵리 459도 요렇게 

카페 앞마당에 물로 운치를 주네요.

 

과하게 꾸며진 카페가 아니라

정갈함이 묻어나는 

묵리 459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입구에 들어가면 자체메이커로

텀블러, 커피잔, 고체향수 등이

있어요. 

 

 

그리고 카운터에는 오란다가 

이쁘게 포장되어 판매하고 있었고

옆에는 꽃차 우릴 수 있는

다기도 판매하고 있어요.

 

 

요 돌 위에 조명이 ㅎㅎ

돌 위에는 이끼가...

돌과 나무 기둥...

이런 것들이 인테리어 포인트

내부는 넓고 심플해요.

벽면에 인센스도 인상적이고

공간에서 바라보는 바깥 풍경은

정말 그림 같답니다. 

 

오늘따라 파란 하늘과 구름

청명한 공기와 쨍한 햇살이

이 카페의 분위기를 더욱 

멋지게 해 줘요. 

 

2층으로 올라가면 다른 공간이

있나 봅니다. 

 

수다 떤다고 2층을 못 가봤네요.

업체 사진에서 퍼왔어요. 

저걸 못 보고 왔네요.

아깝다...

 

요렇게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나무와 하늘 배경이

이뻐서 한 컷

 

# 카페 묵리 459 메뉴

가격대가 싼 편은 아니에요.

저희는 아침을 굶어서

여러 개 시켰어요. 

 

그리고 먹어보고 싶어서 꽃차

그리고 카운터에는 이렇게 

패드로 메뉴 선정할 때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쉬림프 바질뇨끼 19,000원

뇨끼, 바질향 정말 좋고 쫀득해요.

하지만 양이 많진 않아요.

 

묵리플 21,000원

저기 검은 것이 닭고기인데요.

겉이 이렇게 까맣게 나와요.

 

4명이서 2 덩이 닭고기를

반반 나눠먹었지요

밑에는 와플이 깔려있어요.

 

그 옆에 그릇에 있는 건 

와플을 찍어먹는 소스고

붓으로 그린 듯한 소스는

블루베리 소스로 닭고기 

찍어먹으라고 하셨어요.

 

 

쉬림프 로제 파스타 19,000원

면이 검은색입니다. 

이쯤 되니 모든 메뉴가 검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었어요. 

그래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묵리 카이막 9,000원

많은 분들이 많이 먹는

카이막도 시켜봤어요. 

역시나 빵도 검은색...

 

 

그리고 산미 아메리카노 2잔

돌(고소한 맛) 아메리카노 2잔

 

그리고 드립세트가 이쁜 꽃차

가격 : 10,000

 

꽃차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묵리 기념으로 

언니가 사 온 "오란다"

 

오란다가 3색입니다. 

이쁘죠?

 

가격은 5,000원이에요.

예쁜 끈 포장에 

기분 업~!!

 

 

#  카페  총평

 묵리 459

카페 부지도 넓고

노천카페와 실내도 심플하고

우아한 카페였어요. 

 

묵리에서 파는 제품들도 

모두 매력적이었어요. 

 

음식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한적하고 우아한 카페에서

조용한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묵리 459가 색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 다른 맛집 추천
- 울산 주전 카페 추천 "곽암갤러리"
- 울산 구영리 카페 "마운트" 솔직 리뷰
- 울산 성안 브런치 카페 "소울메이트"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