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림 추천 , 랑콤, 키엘, 피지오겔 썬 로션 리뷰 feat 건성 피부 얼굴용 바디용

썬크림 추천 , 랑콤, 키엘, 피지오겔 썬 로션 리뷰 feat 건성 피부 얼굴용 바디용


썬크림의 중요성은 다들 알고 계시죠? 얼마 전에도 블친님 중 한 분이 리뷰하셨던 거 같은데...

선크림을 바른쪽? 바르지 않은 쪽 피부에 대한 사진이었나? 충격적이었어요. 결과물이 눈에 보이니까요. 운전을 하신 분의 햇빛을 쬐는 뺨 쪽과 그렇지 않은 뺨 쪽에 노화가 확연하게 달랐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뷰해 봅니다. 제 최애 썬크림과 그전에 한번 사본 키엘 선크림, 그리고 손과  목에 발라줄 바디용 선크림 리뷰합니다. 

■ 목차
1. 랑콤 UV 엑스퍼트 Youth Shield 톤업 밀크 리뷰
2.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팬스 리뷰
3.  바디용 : 피지오겔 DMT UV 썬로션
4. 총평

 

# 1. 랑콤  UV 엑스퍼트 Youth Shield 톤업 밀크 썬크림 리뷰

원래 저는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로 썬크림 대용으로 사용했어요. 요 아이 정말 좋답니다. 너무 좋은데 어찌 표현해야 와닿으실라나요? ㅎㅎ

 

 

얼굴이 전혀 답답하지 않다고 해야 할까요?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지만 그래도 제 얼굴은 소중하니까 30대부터 줄곧 요 제품을 썼어요.

 

■ 랑콤 UV 엑스퍼트 Youth Shield 톤업 밀크  
가격 : 68,000 정도 
(인터넷 기준, 백화점은 82,000원 ㄷㄷㄷ)
용량 : 50mL
SPF 50+, PA++++

■ 사용 리뷰
끈적이 거의 없고 피부에 모공을 막지 않아요. 얇고 발림성이 가벼워 답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피부 톤 업이라는 이름처럼 얼굴이 한 톤 밝아지는데 메이크업 한 듯, 안 한듯... 환해지는 피부 표현을 해줍니다. 

기미 , 잡티가 좀 있는 피부일 경우에는 컨실러를 이용해 잡티를 가려주셔야 할 거예요. 잡티 커버까지는 안됩니다. 톤만 업~!!!

■ 총평 (별 5개 ★★)
좋다고 입 소문난 다른 걸 써봐도 다시 랑콤 엑스퍼트 톤 업 밀크로 돌아옵니다. 백화점 썬크림 1위 제품 랑콤  UV 엑스퍼트 Youth Shield 톤업 밀크, 제가 입 아프게 이야기해봤자 한번 써보시면 알아요. 피부가 숨을 쉬는구나...
하지만 도자기 피부로 표현이 되는구나. 매끈하게 ^^

 

랑콤  UV 엑스퍼트 Youth Shield 톤업 밀크 사용감 테스트

테스트하는 거도 아까워서 쬐끔만 짰어요. 크리미하고 잘 스밉니다. 그리고 톤 업이 되어 피부가 분홍빛으로 화사하게 표현됩니다. 그렇다고 들뜨는 색이거나 피부와 따로 놀지 않아요. 정말 기분 좋게 피부와 어우러 집니다. 

 

향은 랑콤의 대표 향 장미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독하지 않아요. 너무 좋은 향이 피부에 살짝 묻어나는 느낌입니다. 우아한 향이고 그렇다고 나이 들게 느껴지는 향이 아닙니다. 정말 향 좋아요 ^^

 

다 써가는데... 또 사러 가야겠네요. 저는 주로 기장 롯데 아울렛 가서 사는데요, 거기 62,000원 한답니다. 가끔 백화점 주차비가 필요할때 걍 사기도 하지만 아울렛 가면 꼭 쟁이는 랑콤 UV 엑스퍼트 Youth Shield 톤업 밀크 선크림입니다. 정말 최고의 얼굴용 썬크림!!!

 

 

 


# 2.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팬스 썬크림 리뷰

■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팬스
가격 : 40,000정도
백화점 기준 : 58,000원
용량 : 60mL
SPF 50+, PA++++

■ 사용 리뷰
키엘은 다소 답답하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그리고 오일프리 제품임에도 얼굴에 바르면 너무 기름기가 흐른다는 느낌이 들어요. 

향은 거의 무향인데, 무향이라도 무거운 느낌이에요. 저는 건성이지만 찐득한 느낌은 좋아하지 않는데, 수분크림을 키엘을 사용하기에 믿고 구입해보았으나 다소 실망한 제품입니다. 

무엇보다도 키엘 썬크림 위에 화장을 얹으면 썬크림이 일어난다? 화장이 밀린다? 라는 느낌이 듭니다. 답답해서 손으로 문질러 보면 .... 때처럼 썬크림 막이 분리되어져 나와요. (이게 젤 싫었습니다. )

■ 총평 (별 3개 ★★★)
키엘은 수분크림만 사용하는 거루... 키엘은 건성러를 위한 것이라 믿고 썼었는데 스킨도 큰 실망을 하였기 때문에 앞으로 키엘은 수분크림만 사용하는 것으로 ㅋㅋㅋ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팬스 사용감 테스트

키엘 사용감 보여드립니다. 재형이 화이트 화이트 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문질 문질 한 느낌 보시면 알겠지만 꾸덕하진 않아요. 그리고 마지막 사진 보시면 손등에 다소 무거운 느낌의 광이 납니다.  

 

휴지라도 닿으면 붙어버릴 끈적함이 있습니다. 무향이나 ... 뭔가 기름진 향이 나는데 ... 싫은 향... ㅋㅋㅋㅋㅋ

표현력이 쩔죠? ㅋㅋㅋㅋ ㅠ.ㅠ(누가 대신 표현해주실 분...)

 

 


 

 

# 3.  바디용 | 피지오겔 DMT UV 썬로션 리뷰

■ 피지오겔 DMT UV 썬로션 리뷰
가격 : 20,000정도

용량 : 100mL
SPF 50+, PA+++

■ 사용 리뷰
사용 전 5회 이상 충분히 흔든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얼굴과 바디 모두 가능한 제품이지만 저는 바디용으로 샀어요. 피지오겔 메이커 그대로 순합니다.

그리고 묽지만 충분히 보습이 되는 느낌이 좋구요. 키엘 보다는 덜 쩍쩍 들러붙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랑콤보다는 많이 무겁습니다. 


■ 총평 (별 4개 ★★★)
사용 느낌이 생각보다 산뜻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팔과 뒷목 정도에만 사용할 예정입니다. 생각보다 가벼운 느낌이 아니라 자주 사용하지 못할까 살짝이 걱정도 되지만 저렴한 가격과 순한 느낌이 좋아 당분간 써볼 예정입니다. 


 

피지오겔 DMT UV 썬로션 리뷰

재형이 묽은 거 확인되시죠? 흘러내릴 만큼 묽습니다. 그리고 문질 문질 두 번 하니 ㅋㅋㅋ 싸악 흡수되었네요. 크림보다는 로션이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재형은 가볍습니다. 

 

마지막 사진에 손등 광이 자연스러워요. 키엘처럼 번들거리지 않습니다. 그냥 로션 발랐다는 광 정도? 그리고 저희 집 9살 딸내미도 별 거부반응 없이 잘 바르고 다닙니다. 

 

저는 바디용으로 운전하는 손등과 목은 피지오겔 DMT UV 썬로션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 스크린 (샘플 썰)

어느 날 수영장에 샘플로 딸려온 요 아이(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 스크린)를 대신 손등과 팔 목에 발라주었는데 느낌이 피지오겔 DMT UV 썬로션보다 가벼웠습니다.(어머 샘플로 온 게 더 나은 거 있죠?)

 

몸에 바르는 제품이라 끈적이는 게 좀 싫었는데 피지오겔 DMT UV 썬로션을 다 사용하면 꼽사리로 껴온 요 아이를 제대로 된 용량으로 사서 바디용으로 써보려고 합니다. 

 

다음번 바디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으로 구입해 봐야겠어요. 더 산뜻해서 스미는 느낌이 더 좋았습니다. 

 

# 4.  총평

저는 늘 그랬던 것처럼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를 페이스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괜히 다른 제품 썼다가 ㅠ.ㅠ 돈만 버린... 언제나 다시 랑콤으로 되돌아가네요.

 

바디용으로 피지오겔 DMT UV 썬 로션을 사용하고 있지만 다 사용하고 나면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을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더 가벼운 느낌이라서요. 

 

오늘은 페이스용, 바디용으로 나눠서 저의 최애 썬크림을 추천드렸는데요. 혹시 더 좋은 것들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랑콤한테 미안하지만 ㅋㅋㅋ (또 갔다 돌아올지도 모르지만) 또 헉~~ 소리 나게 좋은 거 있으면 그쪽으로 가야 되지 않겠어요? ㅋㅋㅋㅋ 소비자는 냉정하니까요 ^^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피부건강] 건성피부 랑콤 토닉 꽁포르

오늘 소개할 잇템은 랑콤의 콧물스킨이라 불리는 랑콤 토닉 꽁포르 입니다. 20대 후반에 알게 된 화장품 랑콤의 제품 중 제가 제일 먼저 써보게된 랑콤의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는 부메랑처

lifeyolo.tistory.com

 

 

[건성피부 폼클렌저 추천] 랑콤 무스 에끌라 익스프레스 클라리파잉 셀프 포밍 클렌저 최애 폼클

제가 줄곧 쓰고있는 폼클랜저 리뷰입니다. 제품명 : 랑콤 무스 에끌라 익스프레스 클라리파잉 셀프 포밍 클렌져 백화점가 기준 가격 : 58,000 이것도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예전에 살때는 4만원대

lifeyolo.tistory.com

 

건성피부 바디로션 추천 feat 세타필, 뉴트로지나, 피지오겔, 산양유 기타 등등...

가을이 왔습니다. 피부가 건조건조할 계절이 왔다는 거죠. 저는 40여년 외길 건성피부로 피부는 하얀 편이라, 남들은 부럽다고 하지만 막상 저는 피부 당김이 심한 악건성피부입니다. 오죽하면

lifeyol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