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멍 벽난로 무드등 LED 조명 feat 겨울 감성 돋아요.

불멍 벽난로 무드등 LED 조명 feat 겨울 감성 돋아요.


얼마 전 정자 투썸에 갔다가 저의 눈길을 끈 것이 있었어요. 크리스마스트리 옆에 조그만 미니 벽난로 무드등이었는데 키오스크에 주문하고 나서도 이뻐서 한참을 쳐다보았답니다. 

쳐다보면서 궁금했던 것은 저 이미지가 과연 불멍의 느낌을 줄수 있나? 한 5분은 넘게 쳐다봤던 거 같아요. 그랬는데 정말 불멍의 느낌을 주더라구요. 

 

 

대표이미지로 쓰니까 원본을 보여드릴게요 ^^

 

요 아이 입니다.

 

이 투썸 벽난로는 투썸에서 12월 초까지 행사했던 제품이에요. 

 

투썸 하트 모아서 가졌으면 더 좋았을 텐데...

 

놓쳐서 너무 아까운 거 있죠.

 

 

 

정말 따뜻한 전기 벽난로냐? 

아니에요. 그냥 장작이 타오르는 모양만 나오는 LED 조명이에요.

 

어떠세요? 저는 한눈에 반했는데...

 

 

반했으면 가져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요하죠? ㅋㅋㅋㅋㅋㅋ)

 

바로 검색 들어갔답니다. 

 

 

검색어 : 불멍 무드등

 

 

정말 다양하죠?

 

엔틱 한 느낌이 드는 것부터 그냥 램프형태로 생긴 것

 

그리고 다리가 있어서 또 다른 분위기를 주는 무드등까지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제가 구입하고자 했던 날이 12월 23일로 크리스마스가 임박하여서 저는 쿠* 로켓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사실 남동생이 매년 크리스마스트리를 해놓고 집으로 초대를 하는데 저는 그렇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 정도로 부지런하지도 않고 어떻게 하면 쪼꼬만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겨울 분위기를 낼 수 있을까 하다가 이 미니 벽난로가 제 맘을 사로잡았답니다.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아요. 일부러 블루투스 스피커를 옆에 둬봤어요. 

 

 

그 옆에 커피포트도 보이시죠? 사이즈 어느 정도 되는지 감이 오시나요?

 

가족들과 외식을 하고 불 꺼진 집에 들어올 때도 이 아이가 반겨준답니다. 

전혀 화재 걱정 없고 (조명이라서) 그리고 무지 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뒤에는 USB 케이블이 꽂혀있어요. 

 

이렇게 USB를 꽂아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되고 캠핑이나 휴대하실 목적이라면 AA 건전지를 저기에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AA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

 

제가 산 제품은 요 사이즈예요.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어서 로켓배송 때문에 쿠*에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았습니다.  사이즈가 그닥 크지 않아도 지금이 겨울이고 빨간 장작이 타는 무드등이 크리스마스 갬성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이 벽난로 무드등 보고서 누가 제일 좋아했을까요?

 

네 ㅋㅋㅋ 저희 집 9살 쪼꼬미... 아 이제 10살이네요 ㄷㄷㄷㄷ

 

저는 앞으로 크리스마스트리 대신에 요 미니 벽난로만 USB에 꽂으려 합니다. 

트리는..... 너무 일이 많을 것 같아서요. 

 

 

내년에는 요런 벽트리 하나 더 구입해서 분위기만 내려합니다.

 

 

시즌 끝나면 수납장안에 쏘옥 넣어 놓구요.

 

제가 실용주의인거 아시죠? 

추구하는 건 미니멀 라이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정말 쓸데없는 쓔레기 산단 느낌없이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는 불멍과 함께 ^^

 

불멍 벽난로 LED 무드등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 관련글
- 투썸 정자점 및 성안 아저씨 보리밥
- 실속 홈카페도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