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운동 레깅스 추천 룰루레몬

여성 운동 레깅스 추천 룰루레몬


오늘은 제가 운동할 때 자주 입는 레깅스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포스팅합니다. 당연히 협찬, 광고성 홍보글 아닙니다. 언제나 솔직하게 리뷰 작성하는 거 아시죠? 오늘 소개할 제품은 운동할 때 가장 편하면서도 내 살들을 잘 감싸주는 레깅스였던 룰루레몬 하이라이즈 레깅스입니다. 

■ 목차
1. 나의 첫 레깅스는?
2. 룰루레몬
3. 편안한 레깅스를 찾으신다면?

# 나의 첫 레깅스는 ?

처음이 발레 핏을 배울 때 저도 그냥 다들 입는 젝시믹스 제품으로 시작했었습니다. 나이가 있어서 레깅스에 친숙하지 않아서도 그렇고 그다지 많이 입을까 싶은 마음에 이렇게 블랙프라이데이들이 시작되는 시즌이 오면 젝시믹스가 카** 톡 창에 젝시믹스광고를 계속 띄우기 때문에 별생각 없이 구매했었던 것 같아요. 

 

젝시 믹스로 레깅스를 첨 입문하였기 때문에 블랙라벨을 입고서도 아 불편하다. 너무 타이트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제 체중에 키로는 M을 입어야 하지만 저의 성격은 쫄리는 걸 잘 못 참기 때문에 L을 다시 사는 불편함도 겪었어요. 

 

하지만 젝시믹스 L 사이즈로도 채워지지 않는 허전함은 살을 잡아주긴 하는데 땀흡수가 된다? 통기성이 좋다? 이런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내 살들이 소시지처럼 잘 비닐에 싸여있다는 느낌이었죠.

 

그러다 그다음에는 아디다스 3선 레깅스를 입으며 무한 편안함을 느꼈는데 또 이게 이렇게 편하기만 하면 안 될 것 같은 느낌 아실까요? 잡아줘야 레깅스지... (뭘 어쩌라고...)

# 룰루레몬 레깅스

그러다 유튜브 요가 강사가 룰루 레몬이라는 브랜드를 소개해줘서 한번 사봤습니다. 정말 좋을까 반신반의하면서요. 사실 가격이 좀 비싸거든요. 다른 레깅스의 3배 가격인 거 같아요. 레깅스 하의만 10만 원 정도 하거든요. 

처음 이 제품을 입어봤을 때 착용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저는 M 입어야 하지만 L로 입습니다 쫄리는거 너무나 싫어해서요. 참 카드나 열 포켓 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M 살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몸에 닿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버터처럼 부드러운 초경량 Nulu원단이라고 소개하고 있는데 부들부들한데 폴리에스터 느낌은 아니고 면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땀 흡수 잘되고 통기성도 좋고 심지어 땀이 잘 마르더라구요. 

 

라이크라 엘라스테인 원사가 더해져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을 갖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는 제품인데 과연 리뷰들에 보면 조거 팬츠조차도 무릎 나옴이 없다고 나와있어요. 허리도 하이웨스트로 잘 잡아주는데 답답하지 않아요. 세탁기에 넣어 찬물로 세탁하면 되는 제품이라 더 좋았어요. 

 

 

그리고 레깅스 별로 활용도를 표시해 놨는데 제가 한 Align 라인은 요가하기 적합한 두께라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좀 사악해요. 11만 원 ㄷㄷㄷㄷ 그래도 전문 요가 강사님이나 필라테스 강사님들한테는 꽤 유명한 제품인 것 같았어요. 사이트 들어가 보면 전 세계인이 구입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편안한 레깅스를 찾으신다면?

늘 운동하러 헬스장을 가시는 분이 아니라면 2~3개 정도의 레깅스만 있어도 된다면 조금 비싸더라도 룰루레몬 제품을 한번 입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가 입어본 브랜드는 젝시믹스, 나이키, 아디다스, 안다르, 룰루레몬, 언더아머인데 이 중에서 가장 착용감이 좋고 즐겨 입게 돼요. 레깅스가 많아도 원픽이 있잖아요. 당연히 룰루레몬이 그 원픽인 거죠. 

 

처음 운동을 시작하고 무얼 살질 고민 하신다면 저렴한 것 사서 실패하지 마시고 1개를 야무지게 구입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돈이 좀 들긴 하지만 입을 때 편해야 운동이 또 하고 싶어지지 않겠어요? 레깅스가 편하게 촥 몸에 감기는 느낌이면 복근들도 더 잘 살아나지 않을까요?

 

참 위에 제가 언급한 무릎 나오지 않는 조거 팬츠예요. 현재 품절이라 사지를 못합니다. 조거 하나 검정으로 꼭 구입해야지 하고 있어요. 저처럼 룰루레몬을 아직 몰랐던 분들 한번 입어보시라고 소개해봅니다. 

 

■ 관련 글
-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발레 스트레칭 
- 다이어트 수영 효과 feat 나이대별 하루 권장 칼로리
- 나이키 수영복 구매 시 사이즈 및 유의사항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