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국수 울산 명촌점 feat 배말 칼국수 배말톳 김밥

맨날 국수 울산 명촌점 feat 배말 칼국수 배말톳 김밥


맨날 국수 울산 명촌점에 다녀왔습니다. 어제 아주로마레를 다녀와서 저녁을 간단하게 먹고자 해서 특이한 칼국수가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름하여 배말 칼국수!!! 다녀온 솔직 리뷰 한번 남겨볼게요. 

■ 울산 맛집  맨날 국수
위치 | 울산 북구 명촌로 5 1층 ( 진장동 753-1)
영업시간 | 10:30 ~ 20 : 30
브레이크타임 | 15:30 ~ 16:30
주차장 | 건물앞에 4~5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습니다. 명촌은 언제나 주차 대란!!!

 


# 맨날 국수 인테리어와 메뉴

배말칼국수가 있다고 해서 검색을 했는데 상호가 맨날 국수네요? 맨날 국수라는 식당은 자주 보긴 하였지만 이름이 그다지 끌리지 않아서 방문할 생각을 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배말 칼국수와 동일한 곳이라니 한번 가보았습니다. 김밥도 정말 특이한 재료로 하는 곳이라고 해요. 

 

메뉴판입니다. 

가격 대가 직장인들 한 끼를 해결하기 

딱 좋은 가격입니다. 

 

배말 칼국수 : 9,000원

동죽조개 칼국수 : 9,000원

꼬막 비빔 칼국수 : 9,000원

 

김밥은 

배말톳김밥 : 4,800원

배말궁채김밥 : 4,800원

배말땡초김밥 : 4,800원

 

 

저희는 피자를 먹어서 

배가 그다지 안고파서

배말 칼국수 1개와

배말톳김밥 1개만

시켰습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글

 

"배말을 아낌없이 갈아 

넣었습니다. 

면은 남기셔도 

국물은 남기지 마세요."

 

(국물이 끝내준단 소리겠죠?)

 

 

요즘은 이렇게 리뷰 이벤트를

하는 식당이 많은 것 같아요.

인스타나 블로그 리뷰하면 음료수 1캔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음료수 1캔이네요.

 

귀찮아서 패쑤~

 

 

내부는 밖에서 보는 것보다

넓었습니다. 

포장마차 형태로 튀어나온 쪽은

천장과 유리로 되어 있어

살짝 포장마차 느낌났구요.

 

안쪽에 파티션 된 곳은 

가족끼리 오붓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 배말 칼국수와 배말 톳 김밥

 

 

UV 살균 수저통

그리고 수저를 받치는 종이 냅킨 & 물컵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었어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김치 맛은...

갓담은 겉절이가 아니라 

사실 살짝 실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 하면 신정동 손칼국수에

자주 다니던 사람이라

칼국수엔 겉절이지?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익지도 그렇다고 겉절이도 아닌

이 김치가 맘에 들진 않았답니다. 

 

드디어 나온 김밥과 배말칼국수

사실 칼국수보다 김밥이 

더 저의 시선을 잡아끌었어요.

 

김밥이 간장소스에 찍어먹네요?

 

그리고 톳이 오독오독 씹혀요.

재료가 정말 건강할 것 같은 것으로만

채워져 있는데 

간장에 찍어먹으니 짭조름하고

딱 맛있는 거예요.

정말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다?

라는 느낌이었어요. 

 

김밥이 건강하다면

이런 느낌 일거예요.

 

 

 

 

그리고 배말 칼국수는

배말을 갈아서 국물을

우렸다는 말처럼

전복 내장을 간 것 같은

색상을 띠고 있습니다. 

 

그래서 딱 맛을 보면

음 건강에 좋겠구나.

라는 느낌이 든답니다. 

 

배말이 해독작용과 항암작용

그리고 골다공증에 좋데요.

 

톳도 빈혈예방 당뇨, 변비,

뼈건강에 도움이 된답니다. 

 

피자 먹고 와서 배가 불렀지만 

둘이서 국물까지 

싸악~ 다 비웠습니다. 

 

 

왜 상호명이 맨날 국수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상호만 보고 그냥 그런 

국수 집으로 생각했는데 

 

배말 칼국수 & 김밥 

이렇게 지었으면 좀 더 독특해서

검색하고 가봤을 것 같아요. 

 

 

#  맨날 국수 솔직 리뷰

건강을 생각하는 가벼운 한 끼 식사로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을 정말 한 끼 한 끼가 너무 비싼 것 같은데 맨날 국수는 가격도 저렴하여 요즘 물가에 이런 집 없을 것 같아요. 특히 배말톳김밥은 자주 생각날 것 같습니다. 다음엔 궁채김밥이랑 땡초김밥도 먹어보고 싶어요. 

 

 

■ 다른 맛집 추천
- 울산 삼산동 파스타 맛집 게스트로 스퀴드 잉크 파스타 추천
- 울산 맛집 추천 | 사이먼 스테이크 
- 부산 해운대 맛집 오봉집 feat 내돈내산 솔직 리뷰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