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팩트 추천 | 맥 스튜디오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쿠션 솔직 리뷰

쿠션 팩트 추천 | 맥 스튜디오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쿠션 솔직 리뷰


팩트 유목민은 아닌데 하나만 쓰다보면 질리잖아요. 원래 랑콤을 썼었습니다. 랑콤도 나름 만족하고 썼는데 나이가 들다보니 좀더 커버력있는 제품을 찾게 되었어요. 그리고 랑콤은 무너짐이 이쁘지만 문지르면 가끔 찌꺼기같은 고체가 나와서 찝찝하답니다. 썬크림도 랑콤을 쓰기 때문에 무슨 화학 반응 때문은 아닐거에요. 

 

그래서 쿠션을 바꿔보기로 결심하고 나스를 살까했었는데 맥 쿠션이 쎄일을 하길래 구입해 보았습니다. 솔직한 후기 한번 남겨볼게요.

■ 목차
1. 맥 스튜디오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쿠션
2. 맥 스튜디오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쿠션 솔직 리뷰
 - 케이스
 - 수분감
 - 커버력
 - 지속력
 - 모공 요철

 

# 맥 스튜디오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쿠션 

맥은 원래 색조화장으로 유명하잖아요. 그렇지만 남들 다 쓰는건 쓰기 싫은 반골기질이 있어서 사실 맥을 한번도 안써보았답니다. 여동생 추천 픽인 나스를 찾아보다가 눈에 띄인 맥 쿠션...

생각보다 너무 리뷰도 좋더라구요. 특히나 후기에 저와 비슷한 피부 얇은 건성님이 있으셔서 유심히 상품평을 탐독하던 중 나스보다는 색조 화장의 원조라 할수 있는 맥 제품을 사는게 낫지 않을까 하며 맥으로 마음이 기울었어요. 특히나 쿠* 와우에서 엄청 쎄일도 해주더라구요. 

 

■ 맥 스튜디오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쿠션  가격  : 44,580 원

 

백화점 가격보다 가격적인 할인을 15,000원 정도 받은거 같아요. 쿠팡에 일엏게 로켓 럭셔리라는 코너가 있는지 첨 알았습니다. 

 

이 시점에서 제가 나스 쿠션을 검색할 때 가격이 5만원 후반 대 였으니까 가격적으로 참 끌렸겠죠? 남들 다 써본 맥 한번 써보자는 심정으로... 그래도 색조화장품계의 대모인데 나스보다 더 낫겠지 라면서요. 

     

     

    # 맥 스튜디오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쿠션  솔직 리뷰

     

     

    1) 케이스

    맥 화장품 케이스입니다. 검정에 깔끔하죠? 그리고 맥 역시도 랑콤과 쿠션쪽 밀착되는 부분 패킹이 좋아서 공기 차단이 잘 되는 것이 우선 좋았습니다. 

     

    2) 쿠션 수분감 및 건성피부

    그리고 살짝 눌렀는데 많이 묻어나와서 깜짝놀랬어요. 살짝만 퍼프로 눌러주세요. 첨 바르는데 엄청 많은 양을 묻힌거 같아 아까웠어요 ㅠ.ㅠ

     

    뺨 쪽에 도도도도 두드려보니 정말 잘먹더라구요. 그리고 너무너무 보송보송하게 표현이 되었어요. 저는 건성피부인데도 당기거나 그런 느낌 거의 없었어요.

     

    기초를 탄탄하게 해주는 편이라 오히려 맥 쿠션을 하고도 얼굴에 은은하게 광이나서 건성인 저에게도 전혀 무겁지 않았습니다. 

     

     

    3) 쿠션 쿠션 색상 및 커버력

    제가 선택한 색상은 N12 입니다. 극강의 화사함을 선사하는 복숭아 베이지톤의 화사한 21호 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원래 기본 팩트를 21호를 쓰는데 그냥 21호를 쓰면 얼굴색보다도 어두운 경우가 있어서 밝은 21호라는 N12를 선택하였습니다. 

    피부톤보다 살짝 밝은 N12는 드디어 화장을 좀 했다는 느낌이 들게 해주었구요. 랑콤보다는 훨씬더 보정이 잘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피부의 웬만한 잡티는 다 보정해 주는 느낌이었어요. 완전 뽀샤시하게 화장이 되는데 그래도 두껍지 않게 발리고 무겁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진한 기미나 잡티는 그래도 컨실러를 해주어야 하겠지만 주근깨나 작은 잡티들은 다 가려집니다. 그리고 제가 써본 쿠션들 중에는 가장 화장한 티를 나게 해주는 제품이었어요. 

     

    예전에 쌩얼 화장이 유행할 때에는 한듯 만듯이 좋아보였는데 이제 나이가 들고 보니 화장을 했다 하는 느낌을 찾게 되더라구요. 

     

    4) 지속력 및 수정 화장

    아침에 화장을 하고 나면 하루종일 보정을 하지 않는 편입니다. 맥 쿠션은 지속력도 좋고 지저분하게 무너지지 않고 다크닝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수정화장을 해도 들뜨거나 밀리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일부러 블로그를 쓰기 위해서 수정 화장을 해 보았지만 평소라면 잘 닦이는 콧잔등이나 이마 뺨정도를 기존 퍼프에 묻어있는 정도로 두드리셔도 자연스럽게 정리가 됩니다. 

     

     

    5) 모공 커버

    모공이 그다지 크지 않은 편인데 팩트를 두드리고 나면 그다지 크지 않은 모공도 슝하고 사라지네요. 이렇게 모공 요철이 커버되다니 ... 코 쪽 모공요철 커버가 잘 되고 보송보송하게 처리됩니다. 

     

     

    # 맥 스튜디오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쿠션  총평

    제가 랑콤, 샤넬, 겔랑, 입생, AGE20, 이유리 팩트, 하퍼스바자... 정말 많은 팩트를 써보았는데요... 색조화장품하면 왜 맥인지를 알겠더라구요. 

     

    커버력과 지속력이 이렇게나 좋은데 건성인 저의 피부에도 광택이 나면서 건조하거나 답답하지 않은 팩트라니 ... 왜 맥을 여태 안써봤을까요. 정말 후회 했어요. 

     

    남들이 헤라 쿠션 팩트를 찬양하면서 써보라고 할 때 저는 한번 쓰고 바로 남줬거든요. 건성인 피부인 제게는 너무 건조하고 향도 답답해서요. 그런데 맥은 향도 은은하고 거슬리지 않아서 좋아요. 

     

    맥 스튜디오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쿠션은 심한 건성인 제게 촉촉함과 커버력과 수정화장을 하지 않아도 되는 지속력을 동시에 선사했답니다. 하아~ 이걸 이제사 알다니... ㅠ.ㅠ 무지했네요. 진짜.. 

     

     

    촉촉함, 지속력, 커버력 그리고 향까지도 다 좋습니다. 다른 좋은 쿠션을 만나기 전까지는 저는 아마 맥 쿠션을 사용할 것 같아요. 입소문 정말 믿을 만한 것이었군요. 헤라 쿠션은 정말 아니었는데 이렇게 맥쿠션에 감동할 줄이야....^^  팩트 유목민인 분들 꼭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 관련 글
    - 랑콤 땡 이돌 스킨 핏 쿠션 솔직 기
    - 건성피부용 썬크림 추천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