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추천 랑콤 뗑 이돌 스킨 핏 메쉬 쿠션 리뷰 feat 팩트 추천

쿠션 추천 랑콤 뗑 이돌 스킨 핏 메쉬 쿠션 리뷰 feat 팩트 추천


랑콤 땡 이돌 쿠션 팩트

솔직 리뷰를 올려보려 합니다. 

 

저는 샤넬, 에스티로더, 키엘, 설화수

겔랑, 공진향 후, sk2

등등 많은 화장품을 써봤는데요

 

여러 화장품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랑콤입니다. 

 

오늘은 그중 랑콤 쿠션 팩트의 

솔직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 목차
1. 랑콤 화장품
2. 랑콤 뗑 이돌 메쉬 쿠션
3. 랑콤 뗑 이돌 솔직 후기 총평
4. 관련 글

# 랑콤 화장품

요즘 좀 지름신이와서

이것저것 많이 샀어요.

원래 쓰던 팩트들은 

또 환절기가 되니

영 얼굴에 착 붙이 안 되는 느낌

 

그리고 한동안 저렴이를 썼더니

피부가 많이 칙칙해진 듯도 하여

참을 수 없다며 

생일도 다가오겠다....

저를 위해 질렀습니다. 

 

 

 

랑콤은 은은한 장미향으로 

인공적인 느낌이 덜나는

화장품입니다. 

 

제 피부가 가장 덜 거부하는

순하면서도 뭔가 영양 보습이

잘되는 제가 가장 애정하는 

화장품 메이커 이기도 합니다.

 

# 랑콤 뗑이돌 메쉬 쿠션은?

랑콤 뗑이돌 쿠션은 

원래 랑콤의 베스트 파운데이션이었던

랑콤 뗑이돌 파운데이션을

요즘 세대들이 좋아하는 쿠션 형태로

담아낸 것인데요.

 

1)  뗑이돌 파운데이션의 정수

 

뗑이돌 파운데이션은 정말 커버력과

향기, 그리고 밀착감이 좋잖아요.

그걸 팩트에 구현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사실 랑콤이 쿠션을 내기 전에

가루형태의 팩트가 있던 시기에 

랑콤 팩트를 사용했기 때문에 

랑콤이 쿠션을 잘 만들거라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입생 엉크르 드뽀나 설화수 

그리고 홈쇼핑에 철벽녀, AGE20

이유리팩트 이런 것들로 바꿔가며

팩트 유목민 생활을 했죠.

나를 위한 선물로 

랑콤 팩트를 선물했습니다. 

 

요렇게 사은품도 주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2)  뗑이돌 쿠션 디자인 케이스

우선 케이스가 우리가 보던 

쿠션 케이스보다 살짝 커요.

 

그리고 무광에 가운데 

랑콤의 마스코트 금장 장미로고가

있습니다. 

 

 

3)  뗑 이돌 쿠션 뚜껑 밀폐력이 남달라요.

오픈하면 요렇게 되어있어요.

그런데 뚜껑에 빠킹 보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빠킹이라면 모르시려나

저 경상도 사람이라

 

팩트 커버 고무 패킹이 정말

밀폐력이 좋아요.

그래서 팩트의 성분 변질이

적을 것 같았고 수분유지가

잘 될 것 같았어요.

 

요렇게 뜯어서 퍼에 살짝 묻혀보면

정말 입자가 촘촘하다는 게 눈에 보여요.

 

 

4)  커버력, 밀착력 정말 우수해요.

 

제가 지금 이 리뷰를 뗑 이돌 쿠션을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쓰는 후기인데요.

하루종일 수정화장 하지 않습니다. 

 

정말 처음 땡 이돌 쿠션을 쓴날

사람들이 피부 화사하다고 칭찬을

많이 하더라구요.

 

사실 아침에 저도 제 얼굴에

놀랐어요. 

 

화사하니 화장이 정말 곱게 

잘 먹었다는 느낌이었어요.

 

왜 이걸 이제야 샀을까요?

 

5)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메쉬 쿠션의 4가지 색상

저는 P0-01을 사용합니다. 

원래 다른 쿠션이면 21호 정도로 

살짝 핑크빛 도는 아이보리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손등에만 살짝 톡톡 해봤는데요

요런 느낌이에요.

 

랑콤의 베스트셀러

뗑 이돌 파운데이션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서 그런지

다른 쿠션보다 물광 이런 느낌보다는

매트합니다. 

 

그렇다고 건성피부에게 별로냐?

 

NO !!! 

저 건성인데도 너무 좋아요.

 

아마 제 블친님들은 알 거예요.

저 건성피부인 거...

그래서 랑콤 분홍색 콧물스킨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것두요.

 

저는 심한 건성이지만

뗑 이돌 스킨 핏 메쉬 쿠션이

피부에 찰떡같이 잘 맞았어요.

 

오히려 찝찝한 여름에 

광나고 번들번들한 게 

싫었는데 

 

매트하고 유분기 없이 

잘 잡아줘서 얼굴에? 기름이

반질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커버력도 좋아서 진한 점외에는

다 커버됩니다. 

진한 점이나 기미는 컨실러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그리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수정 화장

안 해도 무너짐 없이 화장이 

잘 살아있어요.

 

 

 

 

# 랑콤 뗑 이돌 솔직 후기 총평

 

정말 제품 하나하나

랑콤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랑콤 뗑 이돌 메쉬 쿠션을 쓰면서

입생을 사용한 게 미안하고

다른 저렴이 쿠션을 사용한게 후회스럽고

그랬답니다. 

 

 

저는 팩트 유목민을 정착하려고 합니다 

아마 지겨워서 한번쯤 갈아탈지도 몰라요.

하지만 다시 돌아오겠죠? 

 

언제나 랑콤은 저를 다시 돌아오게 하네요. 

이러다 모든 제품을 랑콤으로 

쓰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사실 화장품은 비싸거나 싸거나

성분 다 비슷비슷하다고 

많이 들 이야기 합니다. 

 

저도 화장품 회사 다니는 친구가 있어서

이런 이야기 귀에 박히도록 들었죠.

 

하지만 어쩔 수 없는 게...

냄새를 맡으면 내 코가 역하다고 하고

내 피부가 퉤퉤 하고 이 화장품 아니라고 

신호를 주는걸요.

 

 

언제나 랑콤은 이 신호에서 

오케이 OK입니다. 

어떤 제품도 나를 실망시킨 적 없는

랑콤...

 

자꾸 방황하다 돌아와서 미안해

가격만 좀 낮춰주면 언니가 팡팡 쓸 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

너는 내 베프인 걸로 ^^

 

 

 

■ 관련 글
- 건성 폼클렌징 '랑콤 무스 에끌라' 추천
- 건성피부 수분크림 추천
- 선크림 추천 
- 건성 스킨 랑콤 토닉 콩포르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