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유기농 아이스크림, 요거트 카페 범산목장 범서점 feat 솔직리뷰

울산 유기농 아이스크림, 요거트 카페 범산목장 범서점 feat 솔직리뷰


비 오는 날 회사에서 주차가 편하다는 이유로 방문해 본 범산목장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그날은 부끄러워 사진을 하나도 찍지 않았구요. 오늘 여동생과 남동생, 부모님이 다 모인 식사자리가 있어 후식은 범산목장으로 가보자고 했어요. 

 

유기동 아이스크림과 요거트가 있다고 말씀드렸더니 다들 흔쾌히 맛보다고 하시더라구요. 저의 리뷰는 언제나 제 주관적인 솔직 리뷰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 울산 범산목장 범서점 
위치 | 울산 울주군 범서읍 백천 2길 1 2
영업시간 | 평일 11:00 ~ 17:00 
                    주말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 휴무 없음 (평일에 일찍 마감하시네요)
주차장 | 한 20대가량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 짱 좋아요. 


# 1. 범산 목장

범산목장은 체인점입니다. 강원도 횡성군에 범산목장이 위치하고 있고 거기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우유를 가지고 요거트나 아이스크림 라떼를 만들어서 전국 각 범산목장 체인점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외관은 검은 건물로 멋은 그닥 있지 않아요. 1층에는 코다리 냉면과 한우 국밥집이 위치하고 있고 2층에 범산목장 카페가 있습니다. 범산목장 범서점의 가장 좋은 점은 넓은 주차장인데요, 20대가량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로 커피를 마시러 가고 싶을 때 참 좋습니다. 

 

요렇게 강원도 횡성군의 목장 사진과 유기농 인증서가 입구에 게시되어 있구요. 100%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대한 이쁜 사진도 있습니다. 그리고 평일과 주말의 운영시간에 차이가 있다는 점이 다른 카페와 조금 다른 점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심플했어요. 좌석은 왼쪽 바에 유리벽을 기준으로 좌우 대칭으로 왼쪽은 2~3명의 소규모 팀 오른쪽은 단체 팀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어요. 

 

브런치로 드실려면 파니니와 와플도 이렇게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범산목장 유기농 요거트가 진열대에 병에 들어서 있어요. 어린 시절 병우유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요렇게 하겐다즈 처럼 통에 든 유기농 아이스크림도 팔아요. 다들 아이스크림에 관심이 많아 요걸 픽하더라구요. 남동생네도 둘이 1통, 여동생네도 1통, 아빠네도 1통... ㅋㅋㅋ 저는 꼽사리로 맛보려고 요거트 시켰습니다.

 

# 2. 범산 목장 메뉴

메뉴는 다양해요.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라떼도 있고 요거트, 팥빙수 등... 우유로 만드는 많은 제품을 판매합니다. 

 

# 3. 범산목장 솔직 리뷰

드뎌 메뉴가 나오고 하나씩 솔직하게 리뷰해 보겠습니다.

 

1) 카페라떼

라떼맛은 우유맛이 강해서 커피 향이 진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저는 MUST나 MOON River 같은 진한 라떼를 좋아하기 때문에 카페라떼는 조금 슴슴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전문점은 아니라서 그런지 커피 역시도 좀 연하다? 보통 카페의 1샷 정도 되는 느낌이라서 진한 샷을 좋아하시는 분은 조금 아쉽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저같이 커피를 보리차처럼 마시는 것을 좋아하여 일부러 원 샷으로 부탁해요. 라는 분들에게는 잘 맞을 듯합니다. 

 

 

 

3) 유기농 아이스크림

담백하고 젤라또 처럼 끈기가 있어요. 그래서 진한 우유맛과 끈끈함이 농도가 진해서 젤라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유향이 정말 강해서 이건 시판 제품이 아니고 유기농 제품이라는 확실한 맛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달아요. 그래서 저희처럼 완전 통으로 주문하시기보다는 싱글컵 형태로 맛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진한 맛이다 보니 계속 먹으니 살짝 부담스럽다는 느낌이 들어서 남편 아메리카노를 자꾸 뺏어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닐라 맛보다는 녹차맛이 좀 더 맛있었는데요, 그래도 녹차향이 강한 하겐다즈나 나뚜루에 비해서는 그 쌉싸름함이 못 미치고 진한 우유향에 덮여버려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둘 중에 드신다면 녹차맛을 추천드립니다. 

 

 

4) 유기농 블루베리 요구르트

가장 반응이 좋았던 건 제가 시킨 범산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였는데 질감이 걸쭉하여 요거트를 마시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진한 우유향이 함께 나고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면서 먹다 보니 달지 않은 요거트가 더 맛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450ml 큰 병으로 나와서 종이컵이나 작은 잔을 주시기 때문에 한입씩 다들 맛보았습니다. 

 

12명이 제 요거트를 다 맛보셔서 ㅠ.ㅠ 결국 저는 조금밖에 못 먹었다는 슬픈 사연이 ㅋㅋㅋㅋㅋㅋ

 

 

5) 유기농 녹차 아이스크림 라떼, 카페라떼

그리고 이 샷은 비 오는 그날 가서 우리 먹는 거만 찍자며 옆에 친구랑 찍은 아이스크림 라떼 인데요. 아이스크림 녹차 라떼와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 입니다. 여기 안에 들어가는 아이스크림은 소프트 콘이에요. 그래서 우유맛이 그다지 진하게 나지 않고 슴슴한 편입니다. 저는 진한 라떼를 좋아하서 살짝 아쉬웠어요. ^^::

 

 

#  4. 범산 목장 총평

진한 우유맛이 매력적인 범산 목장은 시중에선 맛볼 수 없는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전문 카페인 것 같아요. 다른 카페와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쯤 방문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도 가족 단위 손님들이 꽤나 있었는데요. 주차장이 넓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카페라 어르신들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완전 제 취향은 아니었는데 가끔 생각날 것 같아요. 진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나 요거트는 가끔 생각나면 들러서 먹어볼 것 같습니다. 

 

 

■ 다른 맛집 추천
- 울산 주전 카페 추천 '아비아채 하사정'
- 에스프레소 전문점 '오또오또'
- 간절곶 카페 추천 'AOP'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