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소품 추천 feat 가성비, 감성

크리스마스 소품 추천 feat 가성비, 감성


크리스마스 때면 늘 남동생집에서 트리로 분위기를 냈었는데 이번에는 저도 한번 해보려고 크리스마스 소품을 고르면서 몇 가지 선정해 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들을 추천합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 가족들이 행복해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소품들... 당연히 가성비로 한번 포스팅해 볼게요. 

■ 목차
1. 크리스마스  벽난로
2. LED 전구
3. 무드등 
4. 소품인형

 

 


# 크리스마스 소품 | 1. 크리스마스 벽트리

나무형태 트리를 설치하는 건 좀 일이 많을 것 같아서 아예 배재하였어요 그리고 심플한 벽트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나무형태 트리는 설치 후 다시 분해해서 창고에 보관해야 하지만 벽트리는 말아서 내년에 다시 사용하면 되니까요. 

 

그리고 인테리어 후 벽면이 횅하기도 해서 벽도 꾸밀겸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벽트리로 한다면 정리 보관할 때도 부피가 작으니까 너무 좋겠죠? 가격도 그다지 안 비싸서 더 맘에 들었답니다. 

 

가격 : 2만원 ~3만 원 대

 

트리구매 하면 보관파우치까지 주는 구성도 많더라구요. 잘 검색하시면 예쁜 벽트리를 구입하실 수 있을 거예요. 

 

 

 

요 아이는 조금 비싼데 그래도 이뻐서 한번 올려봅니다.  가격이 그다지 비싸지 않죠? 저는 위에 사진의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더 심플하니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서요. 

 

 

# 크리스마스 소품 | 2. 크리스마스 LED와이어 커튼 전구

두 번째로 추천드릴 제품은 커튼 조명 전구장식인데요. 가격도 그다지 비싸지 않고 심플해서 꼭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아니라 연말 분위기 내는데도 좋아요. 벽 트리랑 함께하면 더 이쁠 것 같아요.

 

가격 : 사이즈 당 만원 대

LED 전구는 캠핑가서 쓸 수도 있기 때문에 쓰임이 생각보다 많아요. 그리고 아이들 방에다 꾸며두어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둘다 구매할 예정이에요. 검색하며 제가 이쁜 것들로 소개하는 중이라 도착하면 사진 찍어서 꾸미고 올릴게요. 촘촘하게 할 것인지 듬성듬성하게 할 것인지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부족하면 내년에 더 구매해도 되니까 소소하게 한번 해보려고요. 

 

 

 

 

# 크리스마스 소품 | 3. 무드등

저는 벽난로 무드등이 하나 있어서 구입하지는 않을건데 제가 가진 벽난로 무드등이 고장 난 다면 하나 장만할 예정이에요. 

가격 : 1만원~2만원 대

예전에 포스팅했었던 미니벽난로 소개드려요. 아직도 이 벽난로 무드등이 건재해서 겨울이 되니 저보다 남편이 꺼내서 테이블 위에 두었네요. 그냥 보기만 해도 좋다나요? ㅎㅎ

 

 

불멍 벽난로 무드등 LED 조명 feat 겨울 감성 돋아요.

얼마 전 정자 투썸에 갔다가 저의 눈길을 끈 것이 있었어요. 크리스마스트리 옆에 조그만 미니 벽난로 무드등이었는데 키오스크에 주문하고 나서도 이뻐서 한참을 쳐다보았답니다. 쳐다보면서

lifeyolo.tistory.com

 

집안 귀퉁에 이런 소품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잖아요? 앤틱 한 느낌의 크리스마스 산타 무드등도 좋을 것 같아요. 

 

 

# 크리스마스 소품 | 4. 소품 인형

얼마전 음식점에 갔을 때 사다리 타는 크리스마스 산타 인형 소품이 입구. 들어가는 문쪽에 붙어있었는데 심플하니 크리스마시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가격도 그다지 비싸지 않아요. 그리고 커튼에도 차량에도 서재 책꽂이에도 다양하게 꾸밀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사이즈는 타입을 정하면 되더라구요. 

 

쪼꼬만 거 하나 사서 아이들 침대 옆에 기어오르는 산타 인형을 배치해 주면 왠지 산타가 선물 주러 온다는 상상력을 마구마구 뿜어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ㅎㅎ

 

 

주말이라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는 친한 언니를 보니 저도 급 따라쟁이 하고 싶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트리 꾸미는 언니 사진을 보기만 해도 행복한 집이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많은 돈을 들이 지 않아도 이런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면 감성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관련 글
- 불멍 벽난로 무드등
- 다이소 추천템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ave a nice d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